“비지니스 룩에 딱!” 직장인 위한 뉴 아이패드용 케이스 출시
[박영준 기자] 아이패드를 사용해 업무를 수행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비즈니스 룩과 잘 어울리는 케이스를 찾는 직장인들이 증가하고 있다.

제누스는 애플의 뉴 아이패드 가죽 케이스를 출시했다고 4월16일 밝혔다.

제누스가 선보이는 뉴 아이패드용 가죽 케이스는 전 제품이 수작업으로 제작되어 완성도가 엿보인다. 특히 비즈니스∙빈티지∙브리티시 등 다양한 스타일의 룩과 매치되도록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에 디자인을 적절히 조화시켜 패션아이템으로 손색없다.

이 중에서도 노블 레터링 다이어리 케이스는 제품 표면에 레터링을 음각하여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케이스에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최대한 부각시켰다. 덕분에 비즈니스 룩과 매치해도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또한 완벽한 마감처리를 통하여 아이패드의 보호에도 부족함이 없다.

클래식 비즈니스 포트폴리오 케이스는 클래식함을 강조하기 위해 표현을 자제하고 천연 가죽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인 이 제품은 비즈니스 미팅이 잦은 직장인들의 아이템으로 좋다.

한편 모든 제품은 커버을 열기만 하면 아이패드가 자동으로 작동하는 ‘스마트 마그네틱’ 시스템을 적용하여 사용의 편리함을 높였다. 또한 제누스만의 특허 기술인 스탠드 & 그립 기능을 적용해 타이핑과 영상 시청에 최적화된 각도로 세울 수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오피러스 끝없는 추락 “K9 때문에…”
▶ 솔로가 좋은 점 “여러 이성과의 만남 가능해”
▶ ‘블랙데이’ 짜장면 먹고 싶은 男女 ‘김제동, 신봉선’
▶ 홍수아, 무보정 사진 공개 ‘각선미 끝판왕’ 등극
▶ 기아 ‘K9’ 실내공간 들여다보니 “웅장한 디자인에 감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