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HTS 명가' 대신證, MTS 기능 대폭 강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신증권은 모바일 전용 앱 사이보스터치 시즌2를 오픈하고, 앱 안정성 및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모바일 트레이딩 서비스를 16일부터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 앱을 이용하면 업계에선 처음으로 개별 주식 선물 트레이딩도 할 수 있게 된다.

    대신증권에 따르면 사이보스터치 시즌2를 이용하면 HTS(홈트레이딩시스템) 사이보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 구현해 초보자도 손쉽게 다양한 정보를 활용할 수 있게 된다. 통신 인프라 개선을 통해 MTS 속도를 높이고 어플리케이션의 안정성을 강화한 것. 화면 가독성 향상을 위한 디자인도 개편됐다.

    또 업계 최초로 모바일에서 실시간 개별주식선물 주문이 가능해져 모바일 사이보스 터치를 통해 주식, ELW, 선물옵션은 물론 개별주식선물도 손쉽게 매매할 수 있다. 관심종목 화면에서 주식과 ELW 뿐만 아니라, 선물옵션, 주식선물, 국내외 주요지수, 금리 및 환율까지 다양한 시세를 선택해 볼 수 있다. 연결 메뉴를 두어 관심종목에 대한 다양한 투자정보 조회도 가능하다.

    호가, 거래원, 일자별 주가, 수급, 차트, 기업정보, 뉴스, 특징주 등 종목 관련 모든 정보들은 현재가 메뉴로 묶여 제공된다. 현재가에는 보유종목이나 관심종목에 대한 연속 자동 조회 기능이 있어, 보유종목과 관심종목을 일일이 바꾸지 않아도 빠르게 돌려가며 종목에 대한 정보를 조회할 수 있다.

    HTS의 파워풀한 차트 기능을 모바일에 구현한 '멀티차트'는 가격지표를 7개, 보조지표를 17개까지 확대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동시에 4종목에 대한 주가 추이를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 기능은 관심종목에서 연결 메뉴로도 제공돼 고객들은 손쉽게 여러 관심종목의 차트를 한눈에 볼 수 있어 편리하다.

    대신증권 모바일 증권전용 어플리케이션 '사이보스 터치'를 이용하려면 안드로이드 마켓를 통해 사이보스 터치 앱을 업데이트해 사용하면 된다.

    한경닷컴 최성남 기자 sulam@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신안산선 열차 공급 계약 해지…다원시스, 52주 신저가

      다원시스가 약세를 보이고 있다. 1138억원 규모 철도차량 공급 계약 해지 소식이 전해지면서다.9일 오전 9시47분 현재 다원시스는 전일 대비 125원(5.71%) 내린 2065원에 거래되고 있다. 주가는 ...

    2. 2

      트럼프 美국방예산 증액 발언에…방산株 강세 지속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내년도 국방 예산을 예정보다 50% 증액하겠다고 밝힌 이후 국내 방위산업 관련주가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9일 오전 9시40분 현재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전 거래일보다 7만9000...

    3. 3

      삼성전자·하이닉스, 美반도체주 주가부진에 동반 하락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주가가 9일 장 초반 동반 하락세다. 간밤 뉴욕증시에서 반도체주들이 차익 실현을 위한 매도 물량에 밀려 약세로 마감한 영향을 일부 받는 것으로 풀이된다.  이날 오전 9시23분 현재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