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윤아 '3초 눈빛' 화제…"날 가져요 엉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인 윤아가 '3초 눈빛'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9일 방송된 KBS 2TV '사랑비'에서는 장근석(서준)과 윤아(하나)가 일본의 한 온천에서 서로 눈빛을 주고받는 장면이 방송됐다.

    이날 두 사람은 산 속에서 차가 고장나 할 수 없이 온천으로 향했다. 온천서 준이 사진 찍는 틈을 타 자신의 휴대폰을 다시 가져오려던 하나는 그만 온천에 빠지게 되고, 물에 빠진 휴대폰은 먹통이 되어 외부와 연락이 끊기게 된 상황이 되자 하나는 울상을 짓는다.

    상황이 이렇게 되자 두 사람은 온천서 나란히 앉아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에 대한 이야기를 하다 준이 "난 사랑을 믿지 않는다. 아버지께서 첫사랑을 잊지 못해 불행하셨기 때문"이라고 말하자 하나는 "우리 엄마는 첫사랑을 잊지 못하셨지만 그 추억 때문에 행복하셨다. 나도 그런 사랑을 하고 싶다"고 맞받아치며 심통난 표정으로 '윤아 3초 눈빛'을 선보였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3초 만에 심장이 멎는 줄" "장근석 부럽구나" "날 가져요 엉엉"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윤아 '3초 눈빛' 화제…"날 가져요 엉엉"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콘서트'의 주역들 (KBS 연예대상)

      개그맨 윤승현, 박은영, 이수경, 나현영, 송필근, 조수연, 신윤승, 김영희, 이상훈, 송필근, 송병철, 박성광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2. 2

      [포토+] '개그콘서트'의 미래, 'KBS 34기 신인 개그맨' (KBS 연예대상)

      KBS 34기 신인 개그맨(강명선, 강주원, 김가은, 손유담, 서성경, 서유기, 손민경, 유연조, 안현우, 어영진, 윤재웅, 조진형, 한수찬, 황혜선)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3. 3

      [포토+] 이민정, '감탄을 부르는 아름다운 자태' (KBS 연예대상)

      배우 이민정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