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건형 ‘은현앓이’ 신조어 탄생, ‘신드롬’ 앓이 입증
[우근향 기자] 배우 박건형을 향한 팬들의 ‘은현앓이’가 대단하다.

박건형이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신드롬’이 종합편성채널 편성임에도 불구, 네티즌들의 ‘앓이’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것.

최근 배우 박건형은 드라마 ‘신드롬’에서 무뚝뚝하고 차갑지만 완벽한 모습의 신경외과의사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드라마 초반 박건형 신드롬으로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 1위에 등극한 것에 이어 촬영장 선물 공세, 방송 공연계의 각종 러브콜까지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드라마 관계자들은 “박건형의 재발견”, “드라마 신드롬의 히어로”, “드라마 ‘신드롬’의 최고 수혜자” 등 칭찬을 쏟아내고 있다.

실제 한 관계자는 공연계에서 티켓파워가 있는 배우인 만큼 드라마의 완벽남 이미지 등이 결합되며 여러 편의 뮤지컬에서 캐스팅 제의가 들어오고 있다고도 귀띔했다.

드라마 ‘신드롬’에서 박건형의 활약은 앞으로 더욱 기대된다. 지금까지 차갑고 무뚝뚝한 완벽남 이미지의 은현을 연기 했다면, 극이 중반부를 지나면서 차태진(조재현)과의 친부자 관계가 드러나고 해조(한혜진)과의 사랑이야기가 진행되며 더욱 섬세한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박건형, 한혜진, 송창의 등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JTBC 의학 드라마 신드롬은 매주 월,화 8시 4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나무엑터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최우석 변서은 열애, 최연소(?) 연상연하 커플 탄생
▶ 수지 스모키, 아이라인 짙게 했을 뿐인데 ‘다크수지’ 변신
▶ 박유천·한지민 졸업사진, 레전드중에 진짜 레전드 ‘굴욕 없어~’
▶ 안치용 “박상아-전재용, 2003년 비밀 결혼했다” 중혼논란 제기
▶ 박하선 교통사고 현장 “꿈에서만 보던 장면 현실에서 볼 줄이야”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