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에이핑크 박초롱 눈물열연 빛나는 티저영상 공개 ‘기대감 고조’
[양자영 기자]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7인조 남성그룹 비투비(BTOB)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3월19일 멤버 전원의 프로필을 최초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비투비가 에이핑크 리더 박초롱이 여자 주인공으로 분해 눈물 열연을 펼친 티저 영상을 통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것.

영상 속 멤버들은 애절한 보컬과 멜로디라인을 선보이며 실력파 신인 탄생을 예고했다. 특히 박초롱의 애틋한 연기는 다음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게 했다.

남성미 넘치는 외모와는 달리 감성에 젖은 보컬과 댄스, 발라드를 불문한 장르로 승부수를 띄울 예정인 비투비는 ‘비트를 위해 탄생했다’는 뜻을 가진 ‘Born To Beat’의 머릿 글자를 따 이름을 지었다. ‘BEAT’의 중의적 의미를 바탕으로 새로운 음악(비트)과 무대를 선보이며 음악으로서 전 세계 리스너들을 압도하겠다는 포부를 엿볼 수 있다.

한편 비투비는 3월21일 유투브 월드와이드 생중계를 겸하는 프리미엄 런칭쇼를 시작으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한채아 섹시한 발차기, 곧게 뻗고 깔끔해 ‘여전사 탄생’
▶ 김보연-전노민 이혼, ‘기분좋은날’ 방송 속 모습은 가식?
▶ 아이유 객석 포착, 이미쉘 노래에 푹 빠진 모습 ‘이렇게 예뻐도 돼?’
▶ 김지수 열애고백, 벤쿠버 출신 사업가 로이킴과 연애중 “자유로워지자”
▶ 한가인 눈물, ‘해품달’ 양미경에 “다시 엄마로 만났으면 좋겠다” 감동 소감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