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카메라, 대학서 이색 이벤트 "여대생을 한효주처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카메라, 대학서 이색 이벤트 "여대생을 한효주처럼"
    삼성전자는 입학 시즌을 맞은 대학교를 찾아 자사 카메라 제품 모델 이제훈과 함께 광고 속 한 장면처럼 소비자에게 카메라를 선물하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배우 이제훈은 지난 2일 서울의 한 대학교 입학식에 찾아가 270대 1이 넘는 경쟁률을 뚫고 당첨된 최지원 (20·여)씨에게 카메라 제품 '미러팝'과 꽃다발을 전달했다.

    최근 TV 광고 속에서 이제훈이 배우 한효주에게 선물하는 장면을 그대로 연출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이들은 미러팝 카메라로 사진 촬영을 함께 하고 이제훈이 직접 고급 리무진으로 에스코트를 하는 등 당첨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고 덧붙였다.

    최지원씨는 "평소 미러팝을 갖고 싶었는데 이제훈씨가 선물 해줘서 더욱 의미 있다"면서 "이번 경험은 새내기 대학생으로서 기분 좋은 출발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동훈 기자 dh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캄보디아 스캠 설계자' 천즈…어촌 출신 '범죄 황제'의 몰락

      캄보디아 대규모 스캠(온라인 사기) 범죄 단지의 배후로 지목된 프린스그룹의 천즈 회장이 캄보디아에서 체포됐다. 직후 중국으로 송환되면 중국 매체들도 그의 체포 과정에 주목하고 있다.천 회장의 스캠 범죄 단지는 동남아...

    2. 2

      정부 "중국의 日수출 통제, 공급망 연결된 한국도 영향권"

      중국 정부의 일본 수출 통제 강화 조치가 국내 산업계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분석됐다.산업통상부는 8일 대한상의에서 윤창현 산업자원안보실장 직무대리 주재로 '산업 공급망 점검 회의'를 열고 중국의 이번...

    3. 3

      '코스피, 잘 먹고 갑니다'…'역대 최대' 12조원 팔았다

      가계의 국내 주식 운용 규모가 지난해 3분기 역대 최대 규모로 감소했다. 코스피 지수가 큰 폭으로 올랐지만 장기투자보다는 차익실현에 나서는 모습이다. 반면 해외 주식 운용액은 증가세를 이어갔다.한국은행이 8일 발표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