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햇살에 벌써 가슴이 뛰기 시작하는 봄이다. 남자친구과의 데이트나 새로운 만남이 기대되고, 신상들을 찾아나서는 시점이기도 하다. 2012년 S/S 수제회의 패션 트랜드는 어떠할지 정리해본다.

2012년 S/S 수제화 패션 셀러브리티들의 선택은?
◆블링블링 쥬얼 장식 패션

네츄럴한 소재에 쥬얼 장식을 더해 화사함을 표현한 아이템으로 정려원, 이나영 등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선보이고 있다.

작은 포인트보다는 과감하게 큰 장식의 수제화를 추천한다. 봄이면 항상 베스트 아이템인 크링크 에나멜 소재에 오닉스 장식은 어떨까?


◆영원할 베스트 아이템 레오파드

이미 레오파드, 애니멀 프린트 아이템은 진보하였다. 다양한 무늬는 물론 색감마저도 다채로워졌다. 과한 패션이 될까 하는 우려감으로 쉽게 도전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에니멀 프린트의 송치힐과 플랫등으로 시작해보길 권한다.


◆화사하게 빛나는 화려한 패션

샤넬과 지방시는 시퀸 장식이나 레더 등의 소재로 반짝이는 드레스와 악세사리를 선보였다. 조명아래서나 봄 햇살 아래 더욱 빛을 발하는 아이템이다.

드레스로 소화하기 힘든 경우, 심플한 드레스나 캐쥬얼룩에 블링블링한 느낌을 표현한 스타일의 수제화를 추천한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밋밋함을 방지해 센스 있는 여성으로 돋보여줄 것이다.


◆2012 s/s 신상 셀러브리티들이 선택한 명품 여성 수제화 전문쇼핑몰 ‘JUNIMANIM’

똑같은 코디룩에 어떤 구두를 신느냐에 따라 센스 있는 베스트 드레서가 된다. 백화점에는 없는 디자인의 개성 있는 구두를 신고 싶다. 하지만, 백화점 구두 이상의 퀄리티와 서비스를 받을 순 없을까? 까다로운 고객을 위해 주니마님(www.junimanim.com) 최상의 명품 여성 수제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수제화 전문몰 주니마님은 개개인의 발모양을 최대한 반영하여 주문 제작한다. 가격은 낮게,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의 신뢰를 사고, 감동을 선물한다는 이념아래 대한민국 최고의 수제화쇼핑몰이 될 것을 약속해 본다.

문의 : www.junimanim.com / 070-8886-2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