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지금까지 필자의 급등재료주를 못 잡았다고 아쉬워할 필요가 없다. 이번주부터 올 한해를 통 털어 상상을 초월할 대박주 하나가 또 터지기 때문이다.
각설하고 이 종목은 수급주체 중에서도 메이져가 제대로 붙은 종목이며, 아직까지 드러나지 않은 의학관련 수혜주로 수급주체들이 올 상반기에 제대로 날리기 위해 오랜 기간동안 치밀하게 매집한 종목이다.
종목노출 우려로 여기서 모든 것을 밝힐 수는 없지만 정말이지 전문가로써 명예와 양심을 걸고 진정한 대폭등이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줄 수 있는 종목임을 단호히 말할 수 있다.
작년한해 시장에 출현했던 그 어떤 급등주와도 비교가 되지 않은 초대형 재료와 시장 이슈, 그리고 수급우위를 가진 주체들이 매집했기 때문에 과거 10배 이상 날아간 줄기세포 관련주에 버금갈 종목이라 판단된다.
첫째, 산성피앤씨 대박 재료 버금갈 "의학 관련주" 이번에 또 터진다!
올 상반기 유전자 연관성 질환인 암(癌)을 정복할 의학관련 이슈가 터지게 되면, 시장은 여기에 관련된 수혜주를 찾으려 난리가 날 것이다. 특히 관련 재료들이 시장에 노출되지 않고 수급주체들의 매집까지 마무리된 종목은 상한가 들어가는데 불과 5분도 안 걸릴 것이다.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은 여기서 최고의 재료가 확보된 급등 1순위 종목임을 절대 잊지마라.
둘째, 암 정복 임박! 터지면 늦다, 지금 잡아라!
이 기술은 인간이 가지고 있는 유전체 서열분석을 통하여 암을 치료할 목적으로 이미 오래전부터 연구가 진행되어 왔는데, 드디어 올해 응용범위가 확대되며 대중화되기 때문에, 여기에 따른 파장은 조만간 과히~ 한국 주식시장을 폭등의 도가니로 뒤 엎고도 남을 것으로 예측된다.
셋째, 전 의학계가 지금 이것만 노려보고 있다. 터지면 절대 못 잡는다!
도무지 얼마나 뛰어난 기술력을 가졌길래 국내 대기업과 병원은 물론이며, 세계 5대 제약회사까지 이 업체와 공동으로 연구를 할려고 혈안이 되어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이것의 시장규모는 워낙 응용범위가 많기 때문에 현재 부르는 것이 값일 만큼, 천문학적인 시장규모가 형성될 수 밖에 없고, 우리나라 최고 의학박사 이면서 노벨상 후보로 거론되는 *** 박사가 대 주주로 있고, 최근에는 대기업인 *** 에서도 동사의 지분을 인수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 이슈는 극도로 민감한 재료들로 이제 공개되는 즉시 바로 그 자리에서 상한가로 문 닫고, 몇 주 동안은 매도세 없이 점상한가 랠리만 보여 줄 것이 분명하다. 게다가 이렇게 완벽한 조합 임에도 현재 수천원대 주가라니 믿을 수 없을 정도이다.
분명히 이야기 하지만 이 종목은 급등하기 전에 바닥에서 매수 할 수 있는 기간은 불과 며칠상간이 될 것이다. 망설이다 아차 하고 놓치면 그때는 한달내내 날아가는 것만 쳐다보며 후회하게 될 것이다.
넷째, 지금 있는 종목 다 던져도 좋다! 이 종목만 반드시 잡아라!
이 종목은 과거에도 단 10분만에 상한가로 말아부친 후 그 자리에서 수직 상승하여 3달도 안되서 700% 이상 급등한 적이 있는데, 지금은 그때와는 비교할 수도 없을 만큼 초유의 대박상황이기 때문에 이번에 터지게 되면 과거 급등에는 만족하지 못할 극단적인 폭등랠리가 펼쳐질 것이다.
빠르면 이번주부터도 불꽃랠리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지금 서두르지 않으면, 단 한 주도 잡지 못할 수도 있다.
지금 당장 몇 푼의 비용이 아깝다고, 어쩌면 당신 인생에 있어 두 번 다시 찾아오지 않을 천재일우의 기회를 잃을 것인가.
만약 오늘이라도 재료가 뻥~ 하고 터지면서 급등하게 되면, 딱 1달 만에 300% 넘게 터진 큐로컴 이상의 단기 폭등은 무조건 나올 위치라고 판단된다.
그 동안 수백%씩 급등한 종목들을 잡아놓고도 시세에 대한 확신이 없어, 제대로 수익을 내지 못했던 경험이 있다면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이 종목에 모든 승부를 걸기 바란다. [인기 종목 게시판]
신일산업/소리바다/웅진에너지/푸드웰/유진로봇/LG디스플레이/유진기업/서울식품/삼천당제약/대주산업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