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드라이브, 이제 카카오톡에서 만나세요
[천혜나 기자] 최근 기업들이 SNS를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과거 콜센터나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불편한 점이나 의견을 표현하는 것이 조금은 번거로웠다. 하지만 SNS를 통하면 손쉽게 건의사항 등을 어디서든 표현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코리아드라이브(대표 김동근)는 카카오톡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시작했다. 카카오톡 하단에 있는 친구찾기를 누르고 입력칸에 kd15771577을 입력하고 친구추가를 누르면 코리아드라이브를 카카오톡에서 만날 수 있다.

코리아드라이브 김동근 대표는 “고객의 편의를 우선으로 생각하는 코리아드라이브는 보다 쉽고 빠르게 고객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카카오톡 서비스를 시작했다. 전화나 인터넷을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 것은 한계가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라며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잘못된 점을 개선해 나가 대리운전 1위 업계의 지위를 지키겠다”고 말했다.

또한 코리아드라이브는 1577-1577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대리운전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앱을 이용하면 GPS를 통해 위치를 전송하고 목적지를 입력하여 더욱 편리하게 대리운전을 요청할 수 있으며 전화번호를 누를 필요 없이 바로 상담원과 연결이 가능하다.

한편 코리아드라이브는 법인고객회원서비스, 차량탁송, 주간 일일기사 서비스, 골프장 운행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kr

▶ 김수현 못된 손? 한가인 부축한 ‘고마운 손’!
▶ 이승기 ‘1박2일’ 작별인사 “마음이 공허합니다”
▶ ‘속도위반’ 아카니시 진-쿠로키 메이사, 지난 2일 이미 결혼
▶ ‘해품달’ 김민서 소원 성취? 김수현 “옷고름 풀겠다” 합방 예고
▶ 박유천 측 “아이돌 알몸 협박 사건, 허위일 시 법적대응 방침”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