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포미닛 권소현, 막내의 반란? '언제부터 이렇게 예뻤나~?'
[양자영 기자] ‘여전사’ 포미닛이 섹시한 안무와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뽐냈다.

12월24일 연말결산 특집으로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포미닛은 정규 1집 타이틀곡 ‘거울아 거울아’를 열창했다.

이날 올블랙 시스루 의상으로 무대에 오른 포미닛은 향수를 손목에 바르는 듯한 동작, 손거울을 닦는 듯한 동작 등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안무는 다리를 벌리고 바닥에 앉아 무릎을 오므렸다 펴는 동작을 수정한 것.

특히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포미닛은 전체적으로 성숙해진 비주얼로 남심을 자극했으며 용준형과 함께 퍼포먼스 유닛 트러블메이커를 결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현아는 새빨간 립스틱과 우월한 몸매로 단연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포미닛의 막내 권소현은 단발 머리에 청순한 이미지로 변신, 이전보다 훨씬 날씬해진 몸매와 오똑한 콧날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사동호랭이와 최규성의 합작품 ‘거울아 거울아’는 카리스마 넘치는 Cool 싱글로 ‘거울아 거울아 이 세상에서 누가 제일 예쁘니?’라는 후크로 강한 중독성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며 포미닛만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슈퍼주니어, 동해-은혁, 소녀시대, 원더걸스, 비스트, 브라운아이드걸스, 인피니트, 포미닛, 티아라, 미쓰에이, 씨엔블루, 시크릿, 틴탑, 씨스타, 노라조, 보이프렌드가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출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송지은 연예계 왕따 발언 “나라면 슬플 것 같아”
▶ 이파니, 서성민과 열애 인정 “이제 시작하는 단계”
▶ 정형돈 굴욕분장, 양갈래 머리-다크서클-돼지콧구멍 ‘충격’
▶ '자기야' 변기수, 아내가 선물한 스키니진 "거의 반 깁스" 폭소 만발!
▶ '뿌리깊은나무' 결말, 한석규 지키던 최측근 모두 죽어 '새드 엔딩?'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