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주식에 관심이 많은 직장인 K씨는 뉴스를 보다가 크게 놀라는 일이 있었다. 각종 방송에 최고의 주식고수로 출연한 사람이 수백억을 날렸다는 소식이었다.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이 큰 손해를 보고 있는 주식시장에서, 최고의 주식고수로 인정받은 사람이 개인투자자들을 구원하겠다고 직접 나선 것이다.
바로 그 이야기의 주인공인 행복배달 이종형씨가 1년에 수백억을 벌수도 있는 기회를 포기하고 개미들을 돕기 시작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앞으로 주식시장에 큰 지각변동이 일어날 것임을 예고하고 있었던 것이다.
증권정보채널(http://me2.do/5Lp6J0)에서 개인투자자들 원금회복을 위한 무료봉사를 펼치고 있는 ‘행복배달’ 이종형 씨는 “300만원만 있다면 누구라도 주식투자를 통해 10억, 20억의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이야기했다.
실제로 이종형씨가 운영하고 있는 카페에서는 개인투자자들의 성공을 위해 종목에 대한 분석과 투자전략, 매매타이밍과 같은 핵심적인 정보를 무료로 공개하고 있었다.
특이한 것은 증권정보채널에서 공개하는 분석 자료가 뉴스나 증권사를 통해 공개되는 유료분석 리포트에 비해 전혀 부족한 것이 없다는 점이다. 오히려 더욱 정확하고 빠른 분석이 카페를 통해 먼저 공개돼 증권 관계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 적도 있을 정도다.
이처럼 시장에 알려지지 않은 빠른 정보와 정확한 투자 전략으로 카페의 20만 개인투자자들은 주식투자를 하면서 안전하게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가진 것이다.
실제로 최근에 카페에서 화제가 되었던 STS반도체(118%), 이큐스앤자루(116%), 휴비츠(87%), 아이엠(101%), 인피니트헬스케어(86%), 포스코ICT(65%), 인트론바이오(71%), 메디프론(94%), JYP Ent.(198%)와 같은 종목들이 대박 수익을 올린 대표적인 종목들이다.
이처럼 고수익 행진이 계속되자 원금회복의 실낱같은 희망을 안고 카페를 찾아왔던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은 그야말로 축제분위기였다. 한 개인투자자는 “손해 입은 3천만원 찾으러 왔다가 3억도 벌 수 있을 것 같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실제로 증권정보채널은 지금까지 50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몰려들어 그 인기를 짐작케 했다. 지금도 하루에만 수천명이 넘는 사람들이 투자정보를 얻기 위해 찾아올 정도라고 하니 이종형씨의 투자전략이 얼마나 효과적인지를 잘 알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