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드림하이2’ 합류, 찌질에서 천덕꾸러기로 전락 ‘기대만발’
[우근향 기자] ‘드림하이’를 통해 찌질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호흥을 얻은 바 있는 박진영이 ‘드림하이2’에서도 같은 역할인 양진만으로 돌아온다.

‘드림하이1’에서 담당과목인 영어는 오히려 멀리하고 아이들의 음악저거 멘토를 자처하며 글로벌 스타 케이의 탄생에 일조했던 양진만.

시간이 흘러 구조조정의 피바람이 몰아닥친 기린예고의 유일한 생존자가 된 그는 기숙사 옥탑 방에 기거하는 기린예고의 천덕꾸러기로 전락하고 말았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찌질한 모습으로 드라마의 코믹함을 담당할 박진영은 ‘드람하이2’를 통해 양진만의 평생 숙원인 삼각 멜로 연기에도 도전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드림하이2’에도 공동제작자로 나선 그는 전편에 이어 뮤직 & 댄스 디렉터로 활약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강소라, 정진운, 박지연, 효린에 이어 박진영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대중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2010 최고의 기대작 ‘드림하이2’는 2012년 1월30일 KBS2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명수-유재석 답문 화제, 같은 문자 받아도 ‘다정다감 vs 버럭’
▶ '힐링캠프' 이미숙, 연기에 임하는 자세 '김수현 작가' 포스 증언!
▶ 임재범, 이복동생 손지창에 각별한 애정 “첫 눈에 동생임을 알았다”
▶ 임재범, 임택근 최초 언급 “이제는 아버지 찾아 뵐 때가 된 것 같다”
▶ 장현승 현아 커플룩 공개, 우연히 맞아떨어진 드레스코드? ‘연인같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