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희, 빨간 립스틱 짙게 바르고 ‘아찔한 유혹’
[우근향 기자] 배우 김민희(29)의 팜므파탈 매력이 물씬 풍기는 사진이 화제다.

지난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민희의 두 얼굴, 천진난만 소녀 vs 붉은 입술의 팜므파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천진난만한 소녀 모습을 보이던 김민희는 화보 촬영을 위한 메이크업 후에는 붉은 입술의 관능미를 뽐내는 여인으로 변신하며 남자 모델을 유혹하는 듯한 아찔한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강렬한 색감의 몽환적 분위기 속 레드 드레스를 입은 김민희는 마치 화양연화의 ‘장만옥’을 떠올리게 하는 우아하면서도 도발적인 자태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평소 분위기와 화보 모습이 너무 다르다. 역시 프로다”라는 호평과 함께 “김민희 입술 때문에 더 아슬아슬하게 느껴진다”, “김민희의 섹시함에 남자 모델이 긴장한 듯 보인다”는 반응이 나타나고 있다.

한편 온라인에 공개된 사진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 슈에무라의 2011 홀리데이 컬렉션 화보 현장 사진으로 알려졌다. (사진제공: 슈에무라)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정환 “DOC 사과 방송 듣고 더 화나, 조롱받는 기분이었다”
▶ 원더걸스 트로피 박살, 유빈 “오랜만에 받은 건데…슬프지만 감사해요”
▶ ‘여제’ 장신영-강지섭, 이렇게 강도높은 베드신은 처음! 어느정도 길래?
▶ '뿌리깊은나무' 장혁, 한석규 향한 한 맺힌 절규 "제가 다 졌다" 복수 포기
▶ 김원효-심진화, 부부 비상 대책 위원회로 스튜디오 초토화 '大폭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