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TV(www.gangnamtv.co.kr)'증권방송 전격오픈! 11월 14일부터 5주간 무료방송 진행!
★ 2011년! ‘원금회복’을 원하는 개인투자자들이여! 대한민국 부자의 메카 ‘강남TV’로 모여라!

대한민국 부자의 메카 ‘강남TV(www.gangnamtv.co.kr)’증권방송이 수 많은 개인투자자들은 물론 여의도 증권업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11월 14일(월) 드디어 오픈 했다.

오픈 첫날부터 수 많은 개인투자자들은 ‘원금회복의 꿈’과 ‘주식 대박의 꿈’을 동시에 안고 ‘강남TV’ 증권방송으로 하나 둘씩 모여들기 시작했다.

오픈 첫날 데이트레이딩 최고의 전략가 배주현대표는 공개방송에서 추천주들이 모두 수익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고, 금일 또 한번의 수익률 퍼레이드를 다시 한번 예고했다.

‘강남TV’는 증권가에서 실전 수익률과 실력으로 확실하게 검증 받은 5명(배주현대표, 거북산맥, 한결신은경, 정진욱대표, 손창현대표)의 전문가로 구성되어 여의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강남TV’ 증권방송] 데이 트레이딩의 최고의 전략가 ‘배주현대표’ 금일 무료방송 中!
배주현대표 무료방송 지금 바로 참여 하기 -> (
www.gangnamtv.co.kr 문의: 1588-9755 )

‘박살 난 계좌’에 울던 개미들 '강남TV'로 몰려든다!
★ ‘원금회복’이 필요한 개인투자자들의 ‘강남TV’로 대거 이동현상 발생!

우선 ‘원금 손실’에 허덕이던 개인투자자들이 먼저 ‘강남TV’로 이동하기 시작했다.
그들이 먼저 이동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세가지가 있다.

그것은 바로 증권역사상 최강의 5인 전문가 때문이다, 5주간 계속되는 릴레이 무료방송에서는 원금회복을 위해 5인의 전문가들이 준비한 특급 추천종목이 공개 되기 때문이다.

‘강남TV’는 오픈 기념으로 11월 14일(월)부터 5주간 ‘강남TV’ 사이트에서 무료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나 무료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오픈 무료방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강남TV’ 증권방송] 오픈 기념 5주간 릴레이 무료방송 참여하기 -> 클릭(
www.gangnamtv.co.kr), 문의: 1588-9755

[대한민국 부자의 메카 ‘강남TV’ 무료 공개방송 안내]

◆ 강사 -> 배주현대표
◆ 일시 -> 11월 14(월) ~ 11월 15일(화), 장중 08:00~15:00, 야간 20:00~22:00
◆ 참가방법 -> 증권방송 강남TV(www.gangnamtv.co.kr)에서 상단 무료회원 가입 후 참여가능
◆ 문의 -> 1588-9755 (고객센터)
‘박살 난 계좌’에 울던 개미들 '강남TV'로 몰려든다!
▲강남TV HoT issue 종목▲

현대차, 3S, 현대제철, 대우조선해양, 국영지앤엠, 코엔텍, 쌍방울, 진흥기업, LG화학, 에스엠
[‘강남TV’ 증권방송] 오픈 기념 5주간 릴레이 무료방송 참여하기 -> 클릭(www.gangnamtv.co.kr), 문의: 1588-9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