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TH, 모바일 마케팅 세미나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TH는 지난 28일 서울 파크하얏트 호텔에서 '모바일 마케팅 세미나'를 열고 모바일 시대에 적합한 새로운 광고 마케팅 기법과 전략 등을 제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31일 밝혔다.

    제일기획, 대홍기획 등 주요 광고주와 광고대행사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세미나는 △모바일 시대의 대응 전략 모색 △모바일 광고의 차별화 및 효과 △국내외 모바일 마케팅 성공사례 등이 소개됐다.

    KTH는 이날 1700만명이 사용하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 '푸딩얼굴인식', '푸딩카메라'와 LBSNS(위치기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아임인(IN)' 등의 성공적 운영 경험에서 얻은 광고 마케팅 기법과 전략 등을 제시했다.

    박태웅 KTH 부사장은 "앞으로는 모바일을 근간으로 한 비즈니스가 비약적으로 성장할 것"이라며 "KTH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툴에 대한 적극적인 고민과 방향성을 모색할 필요가 있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동훈 기자 dh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서정진 셀트리온그룹 회장, 신년사 발표 "AI 도입으로 혁신성 및 경쟁력 높인다"

      서정진 셀트리온그룹 회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2026년을 변화가 시작되는 혁신의 시기로 규정하면서, 급변하는 글로벌 환경 속에서 2026년부터 2028년까지 3개년에 걸쳐 회사의 혁신성과 경쟁력을 높이는 방향으로 ...

    2. 2

      '포스트 렉라자' 발굴 나선 유한양행, 연구소에 신규 모달리티팀 꾸려

      '포스트 렉라자' 찾기에 집중하고 있는 유한양행이 연구소 내 신규 모달리티 발굴팀을 꾸렸다. 기존 바이오 및 합성신약에 이어 표적단백질분해제(TPD) 등 신규 플랫폼 확보에 집중할 계획이다.유한양행은 ...

    3. 3

      KT, 겨울 내내 '로밍 데이터' 추가 제공…"최대 6GB"

      KT가 겨울방학 해외여행 시즌을 맞아 로밍 데이터 추가 제공 등 프로모션을 시행한다.KT가 2일 로밍 데이터 추가 제공 프로모션을 다음 달까지 시행한다고 밝혔다.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여행하는 고객을 위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