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판도라TV, '에브리온TV' 앱스토어서 1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판도라TV, '에브리온TV' 앱스토어서 1위
    판도라TV는 '에브리온TV' 애플리케이션(앱)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 인기 앱 1위에 올라섰다고 27일 밝혔다.

    에브리온TV는 스마트폰 등에서 별도의 로그인 없이 60여개의 지상파, 케이블 방송을 공짜로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 4일 출시됐다.

    판도라TV는 이 같은 인기의 원동력으로 △사용자 위주의 편리한 조작 시스템 △ HD급의 화질 △연예·오락 및 프로야구, 해외축구 등 다양한 채널을 꼽았다.

    에브리온TV는 ETN, 게임스팟과 한국프로야구, 잉글랜드 프로축구리그인 칼링컵 외에도 증권, 낚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판도라TV 관계자는 "에브리온TV 하루 평균 다운로드 건수는 3만5000건에 달한다"며 "앞으로도 댓글과 게시판 등에 나타난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다양한 채널 수급을 통해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브리온TV는 이달말 구글 안드로이드 버전이 출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김동훈 기자 dh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월급 빼고 다 오르는데…삼성, '갤럭시 S26' 가격 안 올린다

      삼성전자가 올해 3월 출시하는 스마트폰 플래그십 모델 '갤럭시 S26' 시리즈의 가격을 동결키로 했다. 당초 업계에서는 스마트폰 부품의 원가 상승과 원화값 하락 등 여파로 가...

    2. 2

      에이비엘, 비만약 근손실 부작용 잡는다

      에이비엘바이오가 뇌혈관장벽(BBB) 셔틀 플랫폼 ‘그랩바디-B’의 적응증을 근육 질환으로 확대한다.1일 업계에 따르면 에이비엘바이오는 최근 내부적으로 그랩바디-B의 적응증을 비만 치료제 부작용으...

    3. 3

      의대 증원 이달 발표…'별도 정원'이 변수

      이재명 정부가 보건의료 개혁에 시동을 걸고 있다. 연초 의대 증원 규모를 발표하고 약가제도 개편, 주치의제 도입 방안도 확정할 계획이다. 의사단체를 비롯해 각종 이익집단의 이해관계가 첨예하게 부딪치는 사안들이어서 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