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인피니트, 걸 그룹만 미모포텐 터지나? '우리가 비주얼 대세!'
[양자영 기자] ‘대세돌’ 인피니트가 강력한 퍼포먼스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10월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인피니트는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파라다이스’를 드라마틱한 연출로 선보였다.

이날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브라운& 블랙톤 정장을 차려입은 인피니트는 단숨에 1위 후보에 오를 만큼 놀라운 저력을 과시하며 손에 땀을 쥐는 무대를 선사했다.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안무와 시크한 패션, 스모키 메이크업 등은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리기에 충분했다.

특히 리듬에 맞춰 골반을 튕기는 골반춤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묶은 인피니트가 앞으로 어떤 활동으로 팬들에게 오감만족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타이틀곡 ‘파라다이스’는 국내 탑 작곡가 한재호-김승수 콤비 ‘스윗튠’이 인피니트를 위해 또 한 번 심혈을 기울여 만든 곡이다. 과도함을 배제한 신디사이저, 절도 있는 기타와 베이스, 이들을 서포트하는 스트링의 조화가 웅장하게 어우러져 뉴웨이버 선율이 한층 돋보인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슈퍼주니어, 카라, 브아걸, 김규종, 인피니트, 유키스, 김장훈, B1A4, 하하, 다비치, 간미연, 메이비, 보이프렌드, 사이먼디(feat. 리듬파워), 쥬얼리S, 살찐 고양이, 알리, 쇼콜라, 피기돌스가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출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완벽한 '연예인' 스타일의 대원칙 '네 자신을 알라'
▶ ‘위대한 탄생’ 엄친딸 차여울, 1탄에 이어 2탄에도 합격
▶ 홍수현, 반전 과거모습 화제! 풍만한 가슴 라인 ‘말도 안돼~’
▶ ‘슈스케3’ 울랄라세션 박광선, 케이윌 가이드보컬 출신? ‘우월스펙 화제’
▶ 임윤택 위암 4기 판정, 장기 올스톱 생방송 적신호 불구 ‘open arms 극찬’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