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내 여자 손대지마'로 7일 컴백 '제복 입고 군무 삼매경'
[양자영 기자] 신예 아이돌 그룹 보이프렌드가 두 번째 싱글 ‘내 여자 손대지마’로 화려하게 컴백한다.

10월6일 보이프렌드 신곡 ‘내 여자 손대지마’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자 네티즌들의 폭풍 관심이 일고 있다.

가요계 최강 보증수표로 알려진 스윗튠이 심혈을 기울인 역작 ‘내 여자 손대지마’는 애틋하고 풋풋한 멜로디를 통해 대중의 폭넓은 공감을 이끌어 낸 신스팝으로 10대들의 애틋하고 아련한 순애보를 그린 노랫말과 상반되는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눈길을 끈다.

실제로 비, 비스트, 엠블랙 등의 안무를 담당하고 있는 DQ는 보이프렌드 멤버들에게 역동적인 춤사위를 비롯한 눈빛 연기까지 가르쳤다.

이번 앨범에서 또 하나 눈에 띄는 점은 기존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소년의 이미지를 벗어난 멤버들의 성숙한 비주얼이다. 한층 남자다운 모습으로 돌아온 보이프렌드는 파격적인 헤어스타일과 함께 제복의 느낌을 살린 심플라인 의상과 과감한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선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내 여자 손대지마’ 뮤직비디오는 멤버별로 각기 다른 스토리가 주어져 10대들의 사랑과 좌절을 한 편의 영화처럼 그려내고 있다. 여기에 동방신기의 ‘주문’, 에프엑스의 ‘피노키오’, 씨스타의 ‘니까짓게’ 등을 작업한 조수현 감독 특유의 디테일한 감각이 더해져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10월7일 방송 예정인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완벽한 '연예인' 스타일의 대원칙 '네 자신을 알라'
▶ ‘슈스케3’ TOP11, 첫 생방송 준비 과정 공개 ‘가족같죠?’
▶ 이성배 아나 여친 ‘의상논란’ 탁예은 화제 ‘6개월 째 열애중’
▶ 보이프렌드, 컴백 하루 앞두고 음원유출 비상 “현재 경로 파악중”
▶ 최수린 방송사고, 동문서답 모자라 반말-음이탈까지? ‘진정한 강심장’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