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1000곡’ 배기성, 지나와 뜨거운 포옹 후 함박꽃? 도대체 무슨일이?
[우근향 기자] 가수 배기성의 얼굴에 함박꽃이 폈다. 바로 차세대 섹시 디바 지나와의 포옹 때문.

‘도전 1000곡’에 출연한 그룹 캔의 배기성은 후배가수 지나와 같은 팀으로 출연 방송 초반부터 들뜬 모습을 보였다.

그 동안 ‘도전 1000곡’에서 왕중왕도 여러 번 했을 정도로 단골 출연자인 배기성은 그 어느 때보다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에 주위를 폭소케 했다. 코믹댄스는 물론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 해 스튜디오에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또한 처음에는 다소 쑥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배기성과 지나는 대결 곡을 하나하나 성공할 때마다 하이파이브를 하는 등 점점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주다 촬영 말미에는 성공의 기쁨에 포옹까지 하는 등 훈훈한 선후배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지나와의 포옹 후 배기성의 얼굴에 흐뭇한 미소가 떠나질 않았다는 후문.

이날 촬영에는 배기성과 지나외에도 개그계 명콤비 배일집, 배연정과 드라마 ‘내사랑 내곁에’의 남매로 열연 중인 김명국, 이의정, 그룹 유키스 등이 출연해 황금열쇠를 향한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 (사진출처: ‘도전 1000곡’)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완벽한 '연예인' 스타일의 대원칙 '네 자신을 알라'
▶ 이세영 미모 화제, 폭풍성장에도 청순함은 그대로 ‘마냥 흐뭇해’
▶ 이동욱 여동생 공개, 결혼 앞둔 미모의 초등학교 무용교사! ‘눈물의 상봉’
▶ '슈퍼스타K3' 생방송 심사기준 공개, 탈락자 위한 '인큐베이팅 시스템' 눈길
▶ 소울컴퍼니 해체 “개개인 역량 담기 힘들어 각자의 길로” [전문포함]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