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미모 화제, 폭풍성장에도 청순함은 그대로 ‘마냥 흐뭇해’
[양자영 기자] 아역배우 출신 여배우 이세영의 우월한 미모가 화제다.

9월27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6인조 신예 아이돌 그룹 보이프렌드(영민, 광민, 민우, 동현, 현성, 정민)의 두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 '내 여자 손대지마'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에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등장한 배우가 폭풍 성장으로 이전과 다른 매력을 갖추게 된 아역배우 출신 이세영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된 것.

뮤직비디오 속 이세영은 긴 웨이브 머리에 8등신 황금비율을 뽐내며 여신급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무엇보다 한층 성숙한 여인의 향기를 품게 된 이세영은 이전의 청순하고 우월한 외모만은 그대로 간직한 채 성장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이세영은 과거 MBC 드라마 ‘대장금’과 영화 ‘여선생VS여제자’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성신여대에 입학하면서 ‘리틀 황신혜’라는 애칭을 얻어 다시 한 번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잘 컸다”, “얼굴은 그대로네?”, “부럽고 질투난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10월6일 두 번째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출처: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완벽한 '연예인' 스타일의 대원칙 '네 자신을 알라'
▶ ‘공주의 남자’ 스포사진으로 인기 몸살? 제작진 ‘난감’
▶ MBC-KBS, 출연금지 연예인 신정환-강병규 등 총 36명 명단 공개
▶ 백진희 모자이크, 엉덩이-속옷 파격노출? “살색 속바지 입었다” 해명
▶ 이동욱 여동생 공개, 결혼 앞둔 미모의 초등학교 무용교사! ‘눈물의 상봉’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