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추석 연휴에 한복 입으면 공연 관람료 1만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뮤지컬계, 이색 할인 행사
    추석 연휴에 뮤지컬 티켓을 대폭 할인해주는 이벤트가 잇따라 마련된다.

    가족 관객용 3~4인 묶음 티켓을 30%가량 싸게 살 수 있고 '한복 할인' 등을 이용하면 단돈 1만원에 뮤지컬을 볼 수 있다.

    삼성동 코엑스아티움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늑대의 유혹'은 오는 10~12일 한복을 입고 온 현장 구매 관객에게 모든 티켓을 1만원에 제공한다.

    넌버벌 퍼포먼스 '난타'는 오는 11~13일 한복을 입고 온 관객에게 티켓을 반값에 판매한다. 동반인 중 1명만 한복을 입어도 인원 제한 없이 모두에게 50% 할인을 적용한다. 명동과 정동,홍대 전용관에 한해 인터넷으로 사전 예매해야 한다.

    LG아트센터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사진)은 '추석 효도'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8~18일 50세 이상 관객과 동반인 1명에게 각각 35%를 할인해준다.

    대학로 예술마당 2관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오!당신이 잠든 사이'는 오는 13일까지 가족 관객 2명에게 2장을 덤으로 주는 '2+2' 이벤트를 펼친다.

    양준영 기자 tetriu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권진아, '우아함 뽐내며 등장~'

      가수 권진아가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2. 2

      [포토+] 효정,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적인 미소'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3. 3

      [포토+] 이민정, '우아한 모습으로 등장'

      배우 이민정이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