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브랜드대상]

생활섬유 분야를 전문 생산하는 주성산업의 위버weaver 샤워타올은 피부의 구석구석 노폐물을 자연스럽게 녹여 제거해주는 샤워 미용타월로써 피부자극 없이 깨끗한 피부를 가꾸어주는 기분 좋은 미용타올 입니다.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내는 목욕. 비누거품으로 구석구석 깨끗이 씻어내면서 뭉쳐있던 근육과 함께 먼지도 씻겨내려 간다. 피로와 먼지를 씻어내는 목욕 역시 미용의 중요한 부분임은 당연하다. 각종 목욕용품을 통해 피부미용을 지키고 있는 이들에게 자극 없는 미용샤워타올은 관심의 대상이 되기도 한다.

‘베 짜는 사람들’ 위버(Weaver)는 21세기 섬유산업을 리드하는 주성산업의 고객감동브랜드로써 고객과의 상호교감과 감성이 묻어나는 브랜드 이미지를 추구하고 있다.

위버타올을 만드는 주성산업(대표 권태희, http://www.weaver.kr/)이 한경닷컴이 주최하고 소비자들이 설문조사를 통해서 직접 선정하는 [2011년 중소기업 브랜드대상] 생활/욕실용품 부문을 수상하며 개운한 목욕을 이끄는 선두주자로써 입지를 굳혔다.

본래 주성사업은 1997년 섬유산업으로 기반을 잡은 기업으로 현재 30여종의 특허제품과 가정용기능성 목욕타올을 개발하여 소비자의 성원으로 함께 성장하고 있는 목욕용품, 샤워타올 전문업체다. 베 짜는 사람들이라는 뜻을 가진 위버(Weaver)에 걸맞게 자긍심을 듬뿍 담은 고유의 섬유기술로 웰빙샤워타올, 미용샤워타올을 생산하고 있다.

위버 샤워타올은 특수한 천연섬유 가공을 통해 목욕을 할 때 힘들이지 않고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게끔 설계된 기능성 미용샤워타올이다. 자연에서 얻어진 친환경소재 펄프사를 특수가공하여 제조된 루프형식의 표면층을 가진 미용타올이 피부모공을 가볍게 자극하여 피부의 블랙헤드와 노폐물을 자연스럽게 녹여서 제거해주는 미용타올 이다.

또한 위버에서 샤용하는 친환경소재 펄프사는 환경호르몬이나 기타 외부환경에 민감한 민감성피부, 아토피피부에도 적합하여 훨씬 많은 사람들이 순한 샤워타올로 씻을 수 있도록 해준다.

뷰티미용샤워 선물세트, 녹차 담은 샤워타올, 나염 때밀이타올, 스파샤워타올, 자연기능성미용퍼프, 대나무 샤워타올, 허브샤워타올, 황토 기능성미용타월, 참숯 기능성미용타올, 베이비 거품타올, 등 다양한 친환경 미용샤워타월을 판매하고 있는 위버샤워타올은 현재 다이소, 메가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킴스클럽, CJ홈쇼핑, 샤바스 등 유명 대형 할인마트에 pb상품으로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넓은 유통망을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 뵙고 있다.

또한 경상북도에서 인증하는 [중소기업 우수제품 실라리안]에 참여, 그 우수함을 인정받아 해외로의 수출길을 여는 등 대한민국의 우수한 샤워타올 제품을 세계에 알리고 있다.

고객들의 호응과 제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제품에 응용하고 있는 주성산업 권태희 대표는 앞으로 물절약형 샤워타올 및 자연분해성, 무염료 가공제품을 개발하여 훨씬 더 자연에 가깝게, 피부에는 순하게 차별화된 웰빙 목욕제품을 선사하겠다고 다짐했다.

앞으로의 미래환경은 넘쳐나는 정보와 지식 속에 우리의 삶이 풍족해질 것이다. 그 가운데 인류가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는 데 목욕타올이 포함될 것입니다. 주성산업 제품은 갈수록 오염되는 환경 속에서 아토피, 민감성 피부 등 연약해지는 사람들의 피부를 위해 친환경타올을 개발하여 목욕문화를 개선시키고 삶의 질을 풍족하게 만들겠다는 섬유산업의 소명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