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송중기와 그렇고 그런 사이? "저는 여자 좋아요"
[문하늘 기자] 배우 장근석이 송중기와 함께 침대에 누워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8월27일 장근석은 자신의 소속사 트위터에 "에라 모르겠다. 장어들아, 오해하지 마십쇼. 저는 여자를 좋아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게재된 사진 속 장근석은 이불을 눈 밑까지 끌어올린채 미간을 찌푸리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장근석 옆에는 송중기가 누워있어 비몽사몽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장근석은 "근데 중기 형 왜 내 옆에 있는 걸까? 쪼코볼 모임 아침 11시 상황 종료"라는 글을 덧붙여 지금 상황을 설명했다.

여기서 '장어'는 장근석이 팬들을 부르는 애칭이며 '쪼코볼'은 '쪼금 싸이코같지만 보면 볼수록 매력있다'라는 말의 줄임말로 연예계 사모임이다. 멤버로는 김희철, 이홍기, 쌈디 등이 있다.

한편 사진을 본 네티즌은 "오해하지 않아요. 친해보여서 보기 좋네요", "자고 일어난 뒤도 왕자님", "해장 단단히 하세요"라며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트리제이 컴퍼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유혜리-최수린, 악녀전문 배우 맞아? 깜찍 발랄 댄스 공개!
▶ 티아라 은정, 과거 학용품 모델 시절 화제 ‘올백도 잘 어울리네’
▶ '무한도전' 소지섭 "걸그룹 이상형은 시크릿, 연애 한지 몇 년 됐어"
▶ 리쌍 ‘나란 놈은 답은 너다’ 공개 한 시간 만에 음원차트 1위! ‘반응 폭발’
▶ ‘슈퍼스타K3’ 최영진, 윤미래 울린 ‘올드 소울’ 뭐기에? ‘김광석의 재림’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