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 영상 '턱주가리아 휘날리며' 영화판 '무한도전'?
[문하늘 기자]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를 패러디한 '턱주가리아 휘날리며'가 온라인 상에서 화제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턱주가리아 휘날리며'라는 제목의 영상이 확산되며 네티즌의 열렬한 관심을 받고 있다.

이는 한 네티즌이 제작한 것으로 영상 속에는 2010년 진행된 '도전 달력모델 특집-6월 편'의 '무한도전' 멤버들의 모습이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의 장면들과 절묘하게 어울러져 편집되어 있다.

완성도는 감탄을 금치 못할 정도다. 영상 속 멤버들은 폭탄이 터지고 총알이 난무하는 전쟁터에 뚝 떨어져 서로의 이름을 애타게 부르며 싸움에 임한다. 총을 맞아 쓰러지는 유재석의 모습과 그런 유재석을 보면서 할 말을 잃는 노홍철의 모습, 광기 어린 눈으로 적에게 마구 포탄을 쏴대는 정준하의 모습은 실제 전쟁 상황을 방불케 한다.

이어 점차 쓰러지는 멤버들 위로 서로에게 "고맙다"라고 말하는 모습, 서로를 껴안는 장면들이 오버랩되면서 눈물샘을 자극한다. 영상은 정형돈의 "사랑합니다, 행님"이란 말로 끝이나며 여운을 더한다.

한편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정말 잘 만들었다", "눈물이 찔끔 났다", "웬만한 영화 한 편보다 났다. 능력자의 탄생"이라며 감탄을 연발했다. (사진출처: 해당 동영상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유혜리-최수린, 악녀전문 배우 맞아? 깜찍 발랄 댄스 공개!
▶ 티아라 은정, 과거 학용품 모델 시절 화제 ‘올백도 잘 어울리네’
▶ '무한도전' 소지섭 "걸그룹 이상형은 시크릿, 연애 한지 몇 년 됐어"
▶ 리쌍 ‘나란 놈은 답은 너다’ 공개 한 시간 만에 음원차트 1위! ‘반응 폭발’
▶ ‘슈퍼스타K3’ 최영진, 윤미래 울린 ‘올드 소울’ 뭐기에? ‘김광석의 재림’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