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는 보톡스로 알려진 영국의 메딕8 (medik8.co.kr) 화장품이 현대백화점 압구정 '뷰티 파크' 오픈에 맞춰 26일 입점한다.

지난해 출시한 메딕8은 올해 초 현대백화점 부산점에 입점한데 이어 론칭 9개월 만에 압구정 본점 뷰티파크에 진입하게 된 것이다. 메딕8 관계자는 “화장품 최대의 소비층이 밀집해 있는 강남 압구정점 입점은 본격적인 한국 시장진입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메딕8의 프리톡스 라인은 펩타이드 성분이 타사 제품보다 200~360배 이상 많아 주름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함유량과 효능을 과다 선전하는 다른 펩타이드 화장품과 달리 지난해 화장품 업계 최초로 펩타이드 원료 함유량을 공개했다. 회사측은 “식약청에 원료 리스트를 제출한 것은 제품의 효능과 함량에 자신이 있다는 의미”라고 밝혔다.

메딕8은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한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으로 수많은 임상실험과 SCI 논문등을 통해 이미 안정성이 입증된 제품이다. 유럽과 미국에서는 바르는 보톡스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할리베리, 에바 몽고메리, 케서린 제타존스 등 많은 할리우드 스타들이 애용하는 명품 화장품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뷰티파크는 현대백화점에서 압구정 본점 인근에 1,200평 규모의 별관을 리모델링해 강남권 여심을 잡기 위한 최고급 미용·문화 공간으로 조성 '체험형 럭셔리 서비스'에 초점을 맞췄다.

메딕8은 뷰티파크 입점 기념으로 26일부터 올해 미스코리아 피부관리를 진행한 본 에스티스와 함께 주름개선 및 화이트닝 스킨케어 서비스를 시작한다.(02-553-4252)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