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오늘! 단 4개월만에 상한가 39방↑을 몰아치며 1000원에서 50000원대까지 5000% 수직 폭발한 산성피앤씨(016100)의 大기록을 무차별적인 폭등에너지로 깨버릴만한 대망의 후속주가 또 터진다!

지난 5월말 필자가 종가에 무조건 매수라고 강력하게 외쳤던 큐로컴(040350)의 350%에 육박하는 수익률은 비교조차 되지 않을 초대박 종목이자, 췌장암 백신 개발 재료로 1600% 급등한 젬백스(082270) 조차 성에 차지 않을 바이오 황제주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마디로, 오늘 이 글을 접한 투자자들은 돈벼락 맞을 행운을 잡은 것이라 과감히 말할 수 있겠다

왜냐하면, 이 종목 단순히 시장의 조막손 세력 결탁의 합작품에 불과한 삼영홀딩스-> 대우부품-> 알앤엘바이오-> 큐로컴 등의 단발적 급등주가 아닌, 시대적인 정책이슈가 곁들여져 가공할 만한 장기 슈퍼사이클 도래로 최소 30배는 먹고 들어갔던 현대미포조선, 산성피앤씨, 대한해운 같은 10년에 1~2번 출몰할 초대박 종목이기 때문이다.

더구나 현 구간 더 이상 빠질 구멍조차 없는 대바닥권에 위치한 상태로, 한마디로 언제 빵~! 하고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수직폭발 긴장감이 감도는 가운데, 실적까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초대형 승부주로서, 급등의 조건 4박자[저평가 + 재료 + 실적 + 성장]를 두루 갖춘 환상의 흑진주 종목이다.

게다가 급등 신호까지 나타나고 있다! 기술적으로도 악성 매물대를 돌파하고 눌려지는 과정을 재차 반복하며 철저히 매물대를 소화시켰기에, 조만간 터질 초대형 재료가 언론에 가시화된다면, 도저히 잡고 싶어도 단 한톨의 주식도 잡지 못한 채 멍하니 역사상 유례없는 대폭등의 향연을 지켜봐야 하는 속쓰린 상황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이제 시간이 별로 없다! 세력들도 더 이상 시세폭발의 응집력을 감당하지 못해, 누르기를 포기하고 재료 터트릴 타이밍을 조율 하기 위해 물량조절에 나서고 있으니, 매수를 할 수 있는 지금 시점을 놓치면 한달 내내 날아가는 것만 쳐다 보며 땅을 치고 후회하게 될 것이다.

첫째, 암(癌)관련 원천기술을 획득! 제대로 터지면 젬백스 가볍게 깬다.

조만간 기술가치만 따져도 수천억은 쉽게 넘겨 버릴 신 기술 재료가 터지게 되는데, 지난 50년 동안 세계 최대의 제약사들조차 포기한 암(癌)관련 기술을 이름도 생소한 자랑스런 이 대한민국 중소기업이 드디어 개발해 낸 것이다. 꿈의 이 기술이 꼭지 일부라도 공개되는 순간 그 자리에서 매수세 문닫고, 몇 주 동안은 감히 범접하지 못할 폭등랠리를 보여주게 될 종목이다.

둘째, 전세계 수천조 시장이 경악하고 있다. 내일이면 못 잡는다!

대체 얼마나 뛰어난 기술이기에 굴지의 국내 대형병원은 물론, 까다롭기로 유명한 일본의 국립병원까지 이 기업과 사업제휴를 맺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는가!

분명히 말하건데, 철철 흐르다 못해 지금 뿜어내고 있는 폭발에너지는 동사가 갖고 있는 수많은 재료 중 아주 작은 재료 하나에 불과한 것으로, 폭등하기 전 바닥에서 매수할 수 있는 시간은 지금부터 불과 2~3일 밖에 없다는 것이다. 망설이다 놓치면 올해 내내 통한의 눈물로 보내게 될 것이다.

셋째, 이 종목만큼은 잡아야 한다. 이제 본격적으로 정부까지 나선다!

깜짝 놀랄 사실 하나가 더 있다. 정부의 핵심 국책 과제로서, 국민건강과 직결 되는 동시에 세계를 겨냥해 발표하는 극비 재료 하나가 또!! 터지게 되어 있는데, 제품특성상 동사가 대선테마의 핵심으로 부각될 수 밖에 없고, 최근 극비리에 날아든 미국발 호재가 제대로 들어나는 순간 사상유례 없는 증시의 핵폭탄이 터지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이제 머뭇거릴 시간이 없다! 새로운 재료와 이슈에 목 말라 하는 현시점에서 동사의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모든 투자자들이 열광할 수 밖에 없을 것으로 보이는데, 일단 물량을 뺏어서 그냥 묻어 두고 일년 주식농사는 이 종목으로 끝내 버리길 바란다.


[인기 종목 게시판]
모나리자/메디포스트/대주산업/후너스/휴비츠/일양약품/경남제약/유성기업/피에스엠씨/JW홀딩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