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정, 약속은 지킨다? 日팬과 특별한 데이트 ‘훈훈~’
[우근향 기자] 배우 박재정이 한 일본팬과 특별한 데이트를 가졌다.

박재정은 지난 6월 교토에서 열었던 지진 피해 돕기 자선이벤트에서 옥션을 통해 박재정과의 서울 데이트권을 낙찰 받은 한 여성 팬과 함께 지난 3일 서울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박재정의 소개로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을 받은 이 여성은 박재정이 드라마 촬영을 했던 장소를 함께 방문해 그 장면을 재연하기도 하고 한강 유람선, 남산타워, 청계천 등 서울의 명소를 돌아다니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번 데이트는 박재정이 직접 제안해 이루어졌으며, 6월 팬 미팅 당시 팬들의 가장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치열한 경쟁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박재정은 이번 데이트를 위해 서울까지 방문한 팬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며 화답했다. 이 여성팬 역시 박재정의 세심한 배려와 마음 씀씀이에 감동해 눈시울을 붉히기도 하는 등 즐거운 마음으로 데이트에 참가했다.

박재정은 “팬미팅 당시에도 조금이나마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는데, 서울에서도 또 한 번의 소중한 추억이 생긴 것 같아 역시나 감격스럽고 뜻 깊은 자리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박재정의 자선 이벤트를 통해 모금된 성금은 지난 3월 일어난 일본 지진 피해 돕기에 사용되었다. (사진제공: 이야기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공주의 남자’ 박시후, 팬들의 정성 담긴 100인분 도시락에 ‘함박웃음’
▶ 조인성, 일본 팬미팅 성황리 마쳐 “바람 피라고 했는데, 안피셨네요”
▶ '화성인 바이러스' 스마트폰 노예녀 출연 "방송 최초 카카오톡 토크"
▶ 김윤아, 당당함은 피부에서? 백자 피부 ‘자체발광~’
▶ 박재범-권리세, 화보 통해 섹시+건강미 발산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