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백’ 한보배, 박은빈과 절친 인증샷 공개! ‘청순미 돋네~’
[우근향 기자] 명품 아역배우 한보배가 MBC 드라마 ‘계백(극본 정형수 연출 김근홍, 정대윤)’에 함께 출연 중인 박은빈과 함께 찍은 절친 인증샷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8일 한보배는 자신의 트위터에 드라마 ‘계백’에서 주인공들의 아역인 초영과 은고로 나란히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박은빈과 민낯에 긴 생머리로 최강 청순미를 발산한 사진과 함께 “은빈언니♥_♥ 우린 머리를 해야 하는데…”라는 글을 올려 트위터리안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한보배와 박은빈은 드라마 ‘계백’에서 각각 소녀인지 소년인지 구분이 안 될 정도로 뛰어난 남장여자 초영과 단아하고 도도한 캐릭터 은고 역을 맡아 시청률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호평을 듣고 있어, 두 사람의 셀카에 더욱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드라마 ‘계백’은 한보배, 박은빈 등 명품 아역들의 열연과 중견 연기자들의 검증된 연기력이 빛을 발하며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많은 호평을 얻고 있다.

한보배와 박은빈의 호연이 돋보이는 MBC 드라마 ‘계백’은 매주 월 화 밤 9시 55분 방송된다. (사진출처: 한보배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여자니까 굶는거야’옴므 패러디송 화제 “딴 데 가서 먹어 엎기 전에”
▶ 조인성, 일본 팬미팅 성황리 마쳐 “바람 피라고 했는데, 안피셨네요”
▶ ‘보스를 지켜라’ 최강희, 김재중-지성 직찍 서비스 인증샷 공개
▶ 달샤벳, 계속되는 걸그룹 선정성논란에 무대의상 전면수정
▶ 김윤아, 당당함은 피부에서? 백자 피부 ‘자체발광~’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