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가 필요해’ 최진혁, 섹시한 말 근육 공개! ‘탄탄 그 자체’
[우근향 기자] 배우 조여정과 최진혁이 최고의 국민 연상연하커플로 등극했다.

tvN 오리지널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에서 10년 연애에 종지부를 찍고 새로운 사랑을 찾은 조여정 (선우인영)이, 국민 연하남 최진혁 (배성현)과 드디어 로맨틱한 사랑을 확인한다.

조여정은 지난 방송 ‘테니스 키스’로 최진혁에 대한 사랑을 인정하고 본격적인 연애 시작을 알렸다. 18일(월) 밤 11시 방송되는 11화에서는 김정훈(김성수)와의 연애를 정리한 조여정이 최진혁과 사랑스러운 연상연하 커플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 로맨틱한 키스는 물론, 공주님 안기 등 다양한 애정신을 선보이며 촬영장에서 제작진의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 과정에서 최진혁은 셔츠를 벗으면서 탄탄한 말 근육 상반신을 공개한다. 전작 드라마 ‘괜찮아, 아빠 딸’에서 근육질 몸매를 선보였던 그가 이번에는 한층 더 슬림하면서 섹시해진 상반신을 공개해 여성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한편 두 사람은 실제로 트위터 상에서도 다정한 사이를 자랑해 누리꾼들의 애정 어린 질투를 받고 있다. (사진제공: CJ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나가수’ 장혜진, 반전 순위? 꼴찌에서 1위로 상승! 과연 최종무대는?
▶JYJ 측 "사전홍보에만 이용, 법적 절차 밟을 것" 공식입장 밝혀
▶'신기생뎐 종영' 임혁, 손녀 돌잔치서 미래 예언 '신기 안 가셨나?'
▶'신기생뎐 종영' 임혁 "임수향은 못 줘!" 사돈과 묵지빠로 진검승부
▶고영욱 대상포진 흔적 '나가수'에서 포착, 메이크업으로도 가려지지 않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