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은혁 "이특, 견제대상 1위" 바람기 폭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슈퍼주니어 은혁이 이특의 바람기를 폭로했다.

    27일 방송된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이하 놀러와)'에서 은혁은 "이특 때문에 SM 연습생들이 남녀로 분리수업을 받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은혁은 "이특은 여자 연습생들에게 견제대상 1위였다. 새로운 연습생들에게 트레이너 선생님들이 '이특과 친하게 지내지마'라고 경고할 정도로 바람기가 대단했다"고 말했다.

    은혁은 "모든 여자들에게 친절한 것은 물론, 밥을 사주고 집에 데려다 줬다"며 그의 바람기를 폭로했다.

    당시 SM에서 이특을 모르면 간첩일 정도였다고.

    이에 이특이 "사귀지는 않았다"고 반박하자 은혁은 "그래놓고 안 사귄게 더 문제"라며 "원래 남녀구분없이 수업을 받았는데 이특 때문에 남녀가 따로 수업을 받게 됐다"고 전했다.

    이특은 2002년 월드컵 경기 한국 대 이탈리아 전에서 안정환 선수가 골을 넣는 순간 기쁜 마음에 옆에 있던 당시 초등학교 5학년이던 수영을 껴안은 적이 있단 사연을 밝혔다.

    그러자 은혁은 당시 사건이후 SM연습생들은 남녀 별도로 연습실을 운영하게 됐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은 유럽에서 한류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슈퍼주니어(이특 신동 예성 은혁), 소녀시대(티파니 유리 효연), 동방신기(최강창민), 에프엑스(설리 크리스탈) 멤버들이 출연한 '파리에서 왔수아' 특집으로 꾸며졌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HK직캠|한소희-전종서, '서로 다른 매력 대결'

      배우 한소희, 전종서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HK직캠|한소희, '러블리 그 자체~'

      배우 한소희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HK직캠|전종서, '매혹적인 눈빛에 빠져들겠네~'

      배우 전종서가 8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