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상 청정원 "소비자가 영화 시나리오 작가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상 청정원은 공중파 라디오 방송을 통해 '식탁의 기적-푸드테라피' 사연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 가족의 식탁을 주제로 17일까지 청정원 홈페이지 내 '보이는 라디오' 등 라디오 방송 3개 프로그램에 사연을 응모해 참여할 수 있다.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3명에게는 해외여행 상품권 200만원과 현금 100만원을 수여한다.

    또 2009년과 2010년 청룡영화상 청정원 단편영화상 대상 수상자인 김한결 감독과 정동락 감독, 원진희 감독과 함께 선정된 사연을 시나리오로 각색해 단편영화로 제작한다.

    대상 청정원은 오는 7월 식탁의 기적 고객초청 시사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상길 대상 식품사업총괄 실장은 "우리 가정의 건강한 식문화 정착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주부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고객들의 식탁이 즐거워지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두쫀쿠가 자영업계에 가져온 변화… 순대국밥·닭발집 너도나도

      "메인메뉴 주문 시 두바이 쫀득 쿠키(두쫀쿠) 1개 주문할 수 있습니다."배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두쫀쿠를 검색하자 나온 한 닭발집의 안내 문구다.두쫀쿠 인기가 치솟으면서 매출 확대를 위해 두쫀쿠를 이른바 '...

    2. 2

      이철 삼성D 대표 "앞으로 훨씬 많은 디스플레이 들어갈 것" [CES 2026]

      이청 삼성디스플레이 대표이사 사장이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인 CES 2026 현장에서 "이제 훨씬 더 많은 숫자의 디스플레이가 들어갈 것 같다"는 전망을 내놨다. 엣지 AI 확산과 로봇&...

    3. 3

      이청 삼성D 사장 "미 빅테크와 엣지 AI기기 협력키로"

      “미국 빅테크 기업들과 엣지 AI(인공지능) 기기 관련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이청 삼성디스플레이 사장은 지난 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6&r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