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최고의사랑’ 차승원 "공효진 운동화 1천만원에 산 사람은 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고의사랑' 공효진이 자신의 운동화를 1000만원에 자작극을 펼쳤다는 오해를 받았다.

    25일 방송된 MBC '최고의 사랑' 7회에서 독고진(차승원 분)이 찾아준 구애정(공효진 분)의 운동화가 애정이 모르는 사이에 애환이 스타 애장품 경매 사이트에 올렸다.

    이에 개시 당시 3만원밖에 오르지 않던 구애정의 운동화는 윤필주(윤계상 분)과 독고진의 경쟁으로 어마어마한 금액으로 치솟았다.

    윤필주와 독고진은 서로 애정의 운동화를 차지하기 위해 신경전을 벌였고 이들은 서로 백만 원 단위로 가격을 올려갔고 마침내 독고진에 의해 천 만원이라는 금액에까지 도달했다.

    하지만 마지막에 윤필주의 컴퓨터 코드가 뽑히게 되면서 더이상 가격을 높이지 못했고 이에 결국 애정의 운동화는 독고진의 손에 들어갔다.

    이후 애정의 운동화가 천만 원에 팔린 것이 애정의 자작극이라는 기사가 언론사에 오보로 실리면서 애정은 또다시 비난을 받게 됐고 방송국에 수많은 기자들에 들이닥쳐 애정은 궁지에 내몰렸다.

    기자들은 "정말 자작극을 벌인 것이 맞냐"며 "그런 이유가 무엇이냐"며 막무가내로 애정을 몰아세웠다. 이때 독고진이 애정의 운동화를 손에 들고 나타나 "구애정의 운동화를 산 것은 나다"라며 말해 주위를 놀라게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콘서트'의 주역들 (KBS 연예대상)

      개그맨 윤승현, 박은영, 이수경, 나현영, 송필근, 조수연, 신윤승, 김영희, 이상훈, 송필근, 송병철, 박성광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김영희△나현영△윤승현△박은영△이수경△송필근△조수연△송준근△박성광△신윤승△이상훈△송병철△조수연-신윤승△김영희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개그콘서트'의 미래, 'KBS 34기 신인 개그맨' (KBS 연예대상)

      KBS 34기 신인 개그맨(강명선, 강주원, 김가은, 손유담, 서성경, 서유기, 손민경, 유연조, 안현우, 어영진, 윤재웅, 조진형, 한수찬, 황혜선)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서성경△한수찬△어영진△유연조△손민경△황혜선△손유담△김가은△강주원△안현우△서유기△강명선△윤재웅△조진형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이민정, '감탄을 부르는 아름다운 자태' (KBS 연예대상)

      배우 이민정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