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국내 신용카드 시장 1위 업체로,시장 트렌드와 고객 수요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한 점이 눈에 띈다.

신한카드는 2007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러브카드'를 비롯해 포인트 특화상품 '하이포인트카드 나노',일상 생활에서의 강력한 할인 혜택을 표방한 '생활애(愛) 카드',중장년 고객을 대상으로 한 '4050 카드' 등의 히트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프리미어 카드' '더 에이스 카드' 등 초우량고객(VVIP)을 겨냥한 상품 라인업도 갖췄다.

신한금융그룹이 최우선 가치로 꼽는 '고객 중심'을 실현하기 위해 활발한 고객만족 경영을 벌이고 있다. '소수가 아닌 1500만명 모든 고객을 위한 문화체험'을 내걸고 전국 순회공연인 '신한카드 러브 콘서트'를 주요 대도시에서 개최하는 한편 부산국제영화제와 대형 문화예술 공연도 후원하고 있다.

사회공헌 활동으로는 신용카드업의 특성을 살린 금융권 최초 기부 전용 사이트 '아름인'이 눈에 띈다. 고객 누구나 아동 노인 장애인 여성 등 소외계층을 후원하거나 다양한 분야의 시민단체에 기부를 할 수 있다. 최근에는 전국 200여 지역아동센터에 도서를 보급하고 친환경 학습공간을 구축해주는 '신한카드 아름인 도서관' 지원사업을 시작했다.

이재우 신한카드 사장과 임직원들은 전국 30개 지역에서 93개 임직원 봉사단을 조직,지역 풀뿌리 단체와 결연을 맺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