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송지선 사망' 임태훈 미니홈피 비난 폭주 "어떻게 극단까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송지선(30) MBC 스포츠 플러스 아나운서가 자신의 오피스텔에서 투신,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송 아나운서는 23일 오후 1시 40분께 서울 서초동의 모 오피스텔 19층에서 뛰어내려 자살을 시도했다. 주민들에 발견된 송 아나운서는 119 구조대에 의해 강남의 모 병원으로 후송 됐지만 이미 숨을 거둔 상태였다.

    특히 송씨의 집 안 창문이 열려있었던 점, 집안에서 유서 같은 문서가 발견된 점 등으로 미뤄 경찰은 자살에 무게를 두고 있다.

    한편 송지은 아나운서의 자살 소식에 두산 베어스 투수 임태훈(23)의 미니홈피는 비난 어린 댓글이 폭주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임태훈의 미니홈피에 “양심은 있나”, “어떻게 일을 이 지경까지, 정리를 했어야 했다”, “만남과 헤어짐이 장난인가”라며 맹비난을 퍼붓고 있다.

    임태훈과 ‘교제’를 두고 상반된 의견을 보이면서 온갖 루머는 양산됐고, 송지은 아니운서는 결국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콘서트'의 주역들 (KBS 연예대상)

      개그맨 윤승현, 박은영, 이수경, 나현영, 송필근, 조수연, 신윤승, 김영희, 이상훈, 송필근, 송병철, 박성광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2. 2

      [포토+] '개그콘서트'의 미래, 'KBS 34기 신인 개그맨' (KBS 연예대상)

      KBS 34기 신인 개그맨(강명선, 강주원, 김가은, 손유담, 서성경, 서유기, 손민경, 유연조, 안현우, 어영진, 윤재웅, 조진형, 한수찬, 황혜선)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3. 3

      [포토+] 이민정, '감탄을 부르는 아름다운 자태' (KBS 연예대상)

      배우 이민정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