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컨설팅 & EDL솔루션 공동개발

Smart Device 및 Media Device 기반의 기술전략과 비즈니스 모델 개발 전문 컨설팅 업체인 로아컨설팅㈜(대표자 김진영)과 스마트 폰 기반 전문 앱 및 솔루션 개발사인 (주)EDL솔루션(대표자 유광호)이 공동으로 개발한 소셜 쿠폰 앱인 ‘아이벅스’가 국내 최초로 패밀리 레스토랑을 선보인 바 있는 토니로마스와 공동으로 스페셜 식사권 무료 제공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벅스는 아이폰 앱으로 지난 3월 중순에 등록되어 애플코리아에 의해 ‘추천 앱’으로 선정된 바 있고 현재 ‘라이프 스타일’ 계정 10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AR(Augmented Reality, 증강현실)/LBS 기반 소셜 쿠폰 서비스이다. 이미 아이벅스는 SK M&C(SK 마케팅앤컴퍼니)와 공동으로 모바일 주유쿠폰, 만원의 행복 등의 쿠폰 이벤트를 펼친 바 있고, 베니건스를 인수한 바른손과 공동으로 스타앤문(Star&Moon) 커피전문점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커피 쿠폰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끝낸 바 있다. 토니로마스와는 이러한 성공적인 쿠폰 대행 이벤트의 연장선 상에서 23,000원에 해당하는 점심/저녁 스페셜 메뉴(런치 립 앤 바비큐 치킨)를 무료로 5,000장을 제공하는 행사를 펼치고 있는 것이다.

현재 토니로마스 명동지점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토니로마스 측 관계자는 “매장으로의 방문자 유입을 보고 타 지점으로 확대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고려”해 보겠다고 강조했다.

로아컨설팅의 김진영 대표는 “아이벅스의 런칭 한달 보름여 만에 SK M&C, 바른손 등 국내 중견기업과 공동으로 쿠폰/이벤트 대행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패밀리 레스토랑의 원조격인 토니로마스 명동점과 함께 의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이야기하며, 앞으로 아이벅스 가입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기 위한 쿠폰 이벤트를 보다 적극적으로 개발하겠다고 강조했다.

아이벅스는 향후 서울/경기 지역 내 주요 가맹점/외식업체/식당/레스토랑 및 화장품 업체 등 생활밀착형 소비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중소규모 업체와도 제휴를 강화하여, 스마트 폰을 활용한 지역기반의 쿠폰/이벤트 대행 플랫폼 사업을 본격화해 나갈 예정이다.

[아이벅스 토니로마스 쿠폰 서비스 이미지]



내용 문의
ROA Consulting 마케팅실 / business@roaconsulting.co.kr
연락처: 02-538-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