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도균 "김태원, 내 기타실력 보려고 잠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백두산의 기타리스트 김도균과 부활의 남다른 인연이 공개됐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도균은 "부활이 기타실력을 보겠다고 찾아온 적 있다"고 밝혔다.

    MC들이 "김태원과 김도균 연배가 비슷하다"며 "김태원이 김도균의 실력을 알아보겠다고 이태원에 잠입했다던데?"라고 묻자 김도균은 "부활이 찾아왔었다"고 전했다.

    김태원의 연주를 보고 어땠냐는 질문에는 "아주 좋았다"고 대답했다. 그러나 김태원과 신대철 중 한 사람의 실력만 가질 수 있다면 누구를 선택하겠냐는 질문에는 "그것은 이야기할 수 없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도균은 미국의 록밴드 C.C.R(Creedence Clearwater Revival)의 '로다이(Lodi)'를 연주해 좌중의 감동을 자아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화제뉴스 1



    화제뉴스 2



    화제뉴스 3



    화제뉴스 4

    ADVERTISEMENT

    1. 1

      [포토+]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콘서트'의 주역들 (KBS 연예대상)

      개그맨 윤승현, 박은영, 이수경, 나현영, 송필근, 조수연, 신윤승, 김영희, 이상훈, 송필근, 송병철, 박성광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2. 2

      [포토+] '개그콘서트'의 미래, 'KBS 34기 신인 개그맨' (KBS 연예대상)

      KBS 34기 신인 개그맨(강명선, 강주원, 김가은, 손유담, 서성경, 서유기, 손민경, 유연조, 안현우, 어영진, 윤재웅, 조진형, 한수찬, 황혜선)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3. 3

      [포토+] 이민정, '감탄을 부르는 아름다운 자태' (KBS 연예대상)

      배우 이민정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