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임재범, '시티헌터' OST '사랑' 발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임재범이 SBS 새 수목극 '시티헌터' OST인 신곡 '사랑'을 선보인다

    '나는 가수다' 출연으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임재범이 신곡을 공개한다고 글로리엔터테인먼트가 19일 밝혔다.

    신곡 '사랑'(Night & Day 작사 작곡)은 오는 20일(19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선공개 되며 25일 '시티헌터'의 주제가다.

    '사랑'은 블루스가 가미된 발라드로 임재범 특유의 거칠고 슬픈 감성이 두드러지는 곡이다. 특히 슬픈 노랫말은 녹음 내내 임재범을 깊은 슬픔에 빠지게 만들었고, 당시의 감정이 곡에 고스란히 드러난다.

    임재범은 4시간에 걸쳐 진행된 녹음 내내 "노랫말이 너무 아프다. 너무 슬프다"는 말을 반복하며 진한 감성에서 벗어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임재범의 '사랑'은 20일 음원공개에 이어 24일에는 음반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화제뉴스 1



    화제뉴스 2



    화제뉴스 3



    화제뉴스 4

    ADVERTISEMENT

    1. 1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팬들 마음 뒤흔드는 멋진 남자들' (MMA 2025)

      그룹 알파드라이브원이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올데이 프로젝트, '강렬한 모습에 시선강탈' (MMA 2025)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키키, '깨물어주고 싶은 깜찍함~' (MMA 2025)

      그룹 키키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