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달인팀은 술의 달인들…개콘 랭킹 1위 김병만 "기본이 7차 이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그콘서트 '달인' 코너의 김병만, 류담, 노우진이 실제 '술의 달인'임을 밝혀 화제다.

    16일 방송된 SBS '밤이면 밤마다'에서는 KBS 2TV '개그콘서트'의 간판 프로그램인 '달인'팀이 출연, 자신들의 달인급 주량을 과시했다.

    개그콘서트 주량 1, 2, 3 순위라는 김병만, 류담, 노우진은 한 번 술을 먹기 시작하면 기본이 7차 이상이라고 전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류담은 "주사라고 한다면, 술을 먹는 게 주사다. (술 때문에) 개그맨 데뷔 후 45kg이 쪘다"며 "김병만 때문에 살이 더 쪘다. (김병만이) 술 먹고 집으로 안 보내기 위해 자기 집으로 데려가 직접 요리를 해서 대접하는데, 기가 막히게 요리를 잘한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노우진의 주사에 대해 '옷 벗기'라고 폭로하며 "노우진은 몸에 열이 많아 술을 먹으면 옷을 깔끔하게 홀딱 벗는다. 마치 터미네이터 시작할 때"라고 전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화제뉴스 1



    화제뉴스 2



    화제뉴스 3



    화제뉴스 4




    ADVERTISEMENT

    1. 1

      정우성은 되고, 김수현은 안됐다…'넉오프' 디즈니 라인업 언급無

      '혼외자' 논란 정우성은 있었고, 고인이 된 김새론과 미성년자 시기에 교제했다는 유족 측 폭로에 법적 공방을 진행 중인 김수현은 없었다.13일 홍콩 디즈니랜드리조트에서 진행된 '디즈니플러스 오리...

    2. 2

      '체인지 스트릿', 이승기·려욱·청하·태현 출연 확정…화려한 라인업

      글로벌 음악 버라이어티 '체인지 스트릿'이 대망의 3차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한일수교 60주년 초대형 프로젝트 '체인지 스트릿'은 13일 3차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최...

    3. 3

      디즈니, 현빈·주지훈·아이유에 BTS까지 품었다 [현장+]

      올 연말부터 내년까지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작품들 라인업 작품들 중 단연 이목을 집중시킨 건 한국 콘텐츠였다. 그룹 방탄소년단(BTS)부터 배우 현빈, 주지훈, 아이유와 변우석까지 화려한 라인업이 한국 뿐 아니라 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