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지윤 "강타와 열애설에 교복공포증 생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겸 배우인 박지윤이 과거 강타와의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12일 SBS '한밤의 TV연예-조영구가 만난 사람'에는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로 연기자로 변신한 박지윤과 인터뷰를 했다.

    박지윤은 과거 H.O.T 멤버인 강타와 열애설이 난 바 있다. 이에 대해 박지윤은 "남자 아이돌 팬들이 대놓고 욕을 해 무서웠다"며 "어린 나이에 견디기 힘들었고 그때의 공포로 아직도 교복 입은 아이들을 보면 무섭다"고 말했다.

    이어 "'성인식' 이후 생긴 많은 루머 때문에도 마음고생을 했다"면서 "너무 힘들어서 모두 그만 두고 싶을 정도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박지윤은 "요즘 아이돌의 고충을 알 것 같아 더욱 안타까운 마음이 든다"면서 "한 번 만나서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팬들 마음 뒤흔드는 멋진 남자들' (MMA 2025)

      그룹 알파드라이브원이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

    2. 2

      [포토+] 올데이 프로젝트, '강렬한 모습에 시선강탈' (MMA 2025)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

    3. 3

      [포토+] 키키, '깨물어주고 싶은 깜찍함~' (MMA 2025)

      그룹 키키가 20일 오후 서울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5 멜론뮤직어워드(MMA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