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진, 기태영과 결혼발표 이어 쇼핑몰 '바이모모' 런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기자 유진(30)과 기태영(33)이 백년가약을 맺는다.

    소속사 측은 11일 보도자료를 통해 유진과 기태영이 오는 7월 경기도 안양 인덕원에 한 교회에서 양가 친지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웨딩마치를 울릴 것이라고 밝혔다.

    이들의 결혼발표 공식기자회견은 오는 23일 서울 한강 잠원지구에 위치한 'ON' 선상카페에서 열리는 유진의 두번째 책 '겟 잇 뷰티' 출판기념회 2부행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유진과 기태영은 지난해 1월 종영된 MBC 주말드라마 '인연 만들기'에서 남녀주인공으로 처음 만나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유진은 온스타일 겟잇뷰티 MC와 두번째 출판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여성의류 쇼핑몰 '바이모모(www.bymomo.co.kr)'를 11일 론칭해 연예인 CEO로 도약했다.

    기태영은 MBC 드라마 '로열 패밀리'에서 강충기 검사 역을 맡아 호연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1



    관련기사 2



    관련기사 3



    관련기사 4

    ADVERTISEMENT

    1. 1

      [포토+] 권진아, '우아함 뽐내며 등장~'

      가수 권진아가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2. 2

      [포토+] 효정,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적인 미소'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3. 3

      [포토+] 이민정, '우아한 모습으로 등장'

      배우 이민정이 6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입장하고 있다.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공동 주관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