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승호, SBS 새월화극 '무사 백동수' 주인공 캐스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기자 유승호가 SBS 월화드라마 '무사 백동수'에 캐스팅, 조선 최고의 검객으로 변신을 한다.

    유승호는 오는 7월 4일 첫 방영 예정인 ‘무사 백동수’에서 동수역(지창욱)과 함께 공동 주인공으로 캐스팅이 돼 본격적인 성인 연기에 도전한다.

    '무사 백동수'는 조선시대 협객 백동수의 이야기를 다룬 무협&액션 사극으로 조선 영, 정조 시대에 만들어진 조선 최고의 무예지 '무예도보통지'의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유승호가 맡은 ‘여운’역할은 조선최고의 검객으로 무술, 검술, 창술, 궁술, 기마술 등 모든 무협을 겸비한 자객으로서 정조의 암살을 노리는 살수 집단 ‘흑사초롱’의 핵심 일원이다.

    태어날 때부터 살성을 지닌 천재 검객 ‘여운’은 미소년의 모습과 차가운 살수의 이중적인 두 얼굴의 인물로 백동수(지창욱)와 함께 드라마를 이끌어가는 주인공 역할을 맡게 됐다.

    '무사 백동수'에는 유승호, 지창욱 등 연기력과 인기를 겸비한 젊은 연기자를 비롯해 전광렬, 최민수, 박철민, 성지루 등 연기파 배우들의 합류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유승호와 지창욱에게 운명적인 사랑을 받게 될 여자주인공 유지선 역은 공개 오디션이 한창이다.

    한경닷컴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콘서트'의 주역들 (KBS 연예대상)

      개그맨 윤승현, 박은영, 이수경, 나현영, 송필근, 조수연, 신윤승, 김영희, 이상훈, 송필근, 송병철, 박성광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2. 2

      [포토+] '개그콘서트'의 미래, 'KBS 34기 신인 개그맨' (KBS 연예대상)

      KBS 34기 신인 개그맨(강명선, 강주원, 김가은, 손유담, 서성경, 서유기, 손민경, 유연조, 안현우, 어영진, 윤재웅, 조진형, 한수찬, 황혜선)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3. 3

      [포토+] 이민정, '감탄을 부르는 아름다운 자태' (KBS 연예대상)

      배우 이민정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