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11번가가 어린이 날을 맞아 행사 상품 구매고객 전원에게 피자 파티를 열어주고 인기 상품을 75%까지 할인하는 ‘어린이날 선물 혜택전'을 마련했다.

26일 11번가에 따르면 다음달 4일까지 7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5555명에게 ‘100% 경품 당첨 쿠폰’을 지급한다. 이 쿠폰에는 교촌치킨, 도미노피자 등 교환권과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등이 있다.

또 같은 기간 ‘서울랜드 연간 회원권’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도미노 피자 파티카 이벤트(5월 15일 개최)’에 특별 초청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피자를 만들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된 이동식 차량인 ‘파티카(Party Car)’가 아이들을 직접 찾아가 ‘피자 파티’를 열어주는 행사다.

'행복이 가득한 어린이날 만들기 대작전' 이벤트는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가 높은 mp3플레이어, XBOX, 닌텐도DS 등을 7~9% 할인해 판매한다. 또 상품 구매 후 행복 메시지를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리버T8 4G, 삼성YP-U5 4G, 닌텐도DSI 등 경품을 준다. 다음달 15일까지 판매한다.

도서부문은 ‘어린이날 스페셜 선물대잔치’를 5월 8일까지 개최한다. '21세기 먼나라 이웃나라 세트', ‘만화삼국지 소장판’, ‘신기한 스쿨버스 키즈세트’ 등 어린이날 추천선물 대표 10종을 30~75% 할인 판매한다. ‘New 애플비 입체토이북 스페셜 52종 세트’, ‘돌잡이수학 세트’ 등 행사 도서 5만원 이상 구입시 원목으로 제작된 '젠가'를 증정한다.

어린이날 유아선물로 인기인 ‘뽀로로’ 특가 기획전도 오픈했다. 이 기획전을 통해 ‘뽀로로 베스트상품 20종’을 35%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스코피 덕담북 30% 할인권’, ‘뽀로로 가방’, ‘미아방지 팔찌’, ‘뽀로로 포스터’, ‘양말’ 등 5종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여기에 2만5000원 추가 시 ‘키즈덤하우스 팝업북, 촉감놀이 세트’가 추가 배송된다.

패션부문은 5월 5일까지 ‘알뜰맘VS센스맘 어린이날 선물대전’을 연다. 리틀뱅뱅, 앤디애플키즈, 월튼키즈 등 인기 유아동 의류상품을 쿠폰할인,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더해 마련했다.

레저서비스 부문도 5일까지 ‘어린이날 판타스틱 선물백서’ 행사를 실시한다. 뽀로로 어린이 버스, 서울랜드 연간이용권, 로봇강아지, 빅베어, 두산베어스 어린이 회원권, 미니 기타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상품을 최대 54% 할인한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