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송창의 "중학교 동창 김상은은 기억난다"…이지아 신상 수면 위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톱스타 서태지(39·정현철)와 위자료 및 재산 분할 소송 중인 연기자 이지아(33·김지아)의 과거가 속속 드러나고 있다.

    일각에서는 배우 이지아가 1993년 미국으로 이민을 떠나기 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중대초등학교와 가원중학교를 다닌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또 이때 이름은 당초 알려진 김지아가 아닌 김상은인 것으로 전해졌다.

    가원중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진 연기자 송창의는 "'김상은'이란 학생은 기억한다"라면서도 "친한 친구가 아니어서 이지아와는 연상이 안된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1일 한 매체는 서태지와 이지아가 지난 1997년 결혼해 14년간 부부로 지내왔고 현재 이혼소송 중이라고 특종 보도했다.

    이에 대해 이지아의 소속사 측은 "이지아와 서태지는 위자료 및 재산분할 등 청구소송을 진행 중"이라고 정정하고 "서태지가 유명인이었기 때문에 숨길 수 밖에 없었다"고 공식입장을 표명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기사 1



    관련기사 2



    관련기사 3



    관련기사 4


    ADVERTISEMENT

    1. 1

      지상파 방송에 '경보해제 시험 발령' 자막 송출 오류

      행정안전부는 28일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의 시스템 오류로 오후 6시께 '경보 해제 시험 발령' TV 자막이 잘못 송출됐다고 사과했다.행안부는 이날 오후 출입기자단 공지를 통해 "중앙민방위경보통제소에서 시...

    2. 2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3. 3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