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미소로 최고 이상형으로 뽑힌 유인나는 방송을 통해 발랄한 성격과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내며 인기몰이 중이다. 또한 연예정보프로그램 MC로 발탁되면서 최고의 주가를 누리며 드라마와 예능계를 종횡무진하고 있다.

특히 유인나의 인기가 치솟으면서 유인나의 인기만큼 다양한 패션으로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군더더기 없는 상큼 발랄 ‘귀요미스타일’부터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까지.

지금부터 변화무쌍한 유인나의 카멜레온 스타일을 결정짓는 1%패션 아이템이 무엇인지 뮈샤 김정주 주얼리 디자이너의 자문을 받아 알아보자.

# 귀요미 유인나의 패션포인트는 ‘원포인트 스타일링’



애교 섞인 목소리와 미워할 수 없는 백치미가 유인나의 매력포인트로 떠오르면서 남성들의 마음을 하염없이 사로잡았다. 특히 드라마나 예능 속에서 유인나의 ‘귀요미 스타일’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파스텔톤의 컬러와 올 봄 유행하는 플라워 프린트나 도트무늬가 가미된 러블리 원피스나 캐주얼룩을 주로 착용했다. 또한 볼륨감을 살린 업스타일의 헤어와 일명 똥머리라 불리는 번헤어로 연출해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 중에서도 유인나의 ‘귀요미 스타일’을 결정짓는 원포인트 아이템은 장난감스러우면서도 아기자기한 파스텔 톤의 귀걸이로 훨씬 큐트하고, 어려보이는 귀요미 스타일을 완성한다.

뮈샤 김정주 주얼리 디자이너는 “유인나의 귀요미 스타일을 따라하고 싶다면 다양한 형태의 아기자기한 귀걸이를 원포인트로 착용해보자”며 “대신 화려한 파스텔의 러블리한 패션에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반짝이는 오버사이즈의 다크계열의 귀걸이는 피하는 것이 좋다”고 전한다.

#섹시한 유인나의 패션포인트는 레이어드 스타일링



최근 예능과 드라마에서의 탁월한 말솜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거침없이 보여주고 있는 유인나는 이미 많은 남성들의 로망이자 여성들의 부러움 대상이다.

또한 많은 여성들이 유인나의 섹시한 패션에 많은 관심을 보이면서 그야말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녀의 패션을 살펴보면 미니멀한 원색계열로 블랙이나 레드컬러 등의 슬림한 원피스나 아찔한 시스룩 또는 가슴라인과 어깨라인을 강조하는 튜브탑 드레스를 매치해 섹시미를 발산하고, 남성들이 좋아하는 긴 생머리에 살짝 웨이브로 마무리해준다.

특히 유인나의 ‘섹시패션’을 결정짓는 패션포인트는 레이어드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볼드하고 화려한 반지와 목걸이로 두 개의 주얼리를 동시에 매치해주어 미니멀하고 슬림한 패션에 볼륨감을 주고 더욱 글래머러스한 섹시룩을 완성한다.

뮈샤 김정주 주얼리 디자이너는 “섹시녀 유인나의 패션을 따라하고 싶다면 화려한 색채가 가미된미니멀한 패션과 함께 볼드하고 화려한 반지나 귀걸이를 동시에 레이어드해 착용해보라”며 “유인나가 즐겨 착용하는 오버사이즈의 주얼리는 목선과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어 섹시한 몸의 실루엣을 살리고 싶다면 적극 추천하는 아이템”이라고 전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