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한 보험이 하나도 없다면 우선적으로 가입을 고려해야 하는 보험은 무엇이 있을까?

저렴한 보험료로 일상생활의 크고 작은 위험을 넓게 보장하는 보험이 될 것이다. 그 조건을 충족시키는 상품이 바로 의료실비보험이다

의료실비보험은 손해보험사를 비롯하여 생명보험사에서 판매를 하고 있다.

병원비의 90%까지 납부해주는 보험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있는 상품이다.

실제 지출한 병원비에 대한 보장을 하기 때문에 국민건강보험의 보완적 역할을 한다. 이전까지는 보장되지 않던 일부 치과 항목과 항문질환 항목 및 한방치료까지 보장하기 시작했으며 CT와 MRI 등 고가의 의료비까지 폭넓은 영역의 병원 치료비를 책임져 준다.

의료실비보험은 생명보험사, 손해보험사 마다 인수지침이나 보장한계가 각각 틀려서 자신에 맞는 보험을 추천 받는 것이 유리 하다. 요새는 모든 보험을 종합적으로 취급하는 보험비교사이트 등을 통하여 의료실비보험가격비교견적을 받아보고 판단 한다면 보험설계사를 통해서 가입 받는 것 보다 훨씬 합리적으로 가입 할 수 있다고 한다.

그럼 생명보험사에서 제공하는 의료실비보험상품은 어떤 보장을 할까?

생명보험사의 의료실비는 최초 정해진 몇 가지 질병에 대해 계약 시 설정한 고액의 보험금을 받는 형식이다.

반면, 손해보험사에서 제공하는 의료실비보험상품은 감기와 같은 사소한 질병에서부터 암, 급성심근경색 및 뇌출혈, 뇌졸중과 같은 큰 질병까지 폭 넓게 보장하고, 실제 발생한 치료비와 수술비, 입원비, 약제비등을 그대로 보장해주기 때문에 실생활에서는 더욱 도움이 되는 보험상품이다.

지금 당장 아프거나 다쳤을때 병원치료비를 보장해주는 손해보험사의 의료실비보험이 인기를 끌고있다.

그렇다면 의료실비보험을 판매하는 손해보험사의 주력 상품은 무엇이 있을까?

메리츠화재 (무)알파플러스보장보험, LIG손해보험 (무)닥터플러스보장보험, 현대해상 (무)하이라이프 퍼펙트스타보험, 한화손해보험 (무)한아름플러스종합보험, 흥국화재 (무)행복을다주는가족사랑보험등이 있다.

이렇게 여러 손해보험사의 의료실비보험을 보험비교사이트를 통하여 고객선호도를 알아본결과,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가입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많은것으로 나타났다. 저렴한보험료에 빠른 보상서비스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기 때문이다.

이런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의 특징을 살펴보면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수 있으며 고객의 니즈에 맞게 선택적으로 가입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한번 가입으로 100세까지 병원비를 걱정안해도 되는 보험이다. 암을 포함한 질병,상해까지 병원에 입원을 해도, 통원을 해도 치료비를 보장 받을 수 있다.

또한, 일반병원 및 한방병원도 치료비를 되돌려 받을 수 있으며 보험가입 후 경제사정이 안좋을 경우 중도인출이 가능하며 보험료 납입도 일시중지가 가능하다. 감기에서부터 큰 암치료까지 보장 받을 수 있어 생활을 하면서 필수품이라 할 수 있다. 사회생활을 하면서 금융상품은 두세가지를 준비한다면 그중에 의료실비보험을 적극 권장하다. 미래에 어떤 무슨일이 다가올지 모르는 시대에 사고및 질병에 대한 대비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나이가 많아 질수록 모든 사람이 질병에 노출이 되어있다. 사망원인이 가장 높은것이 암이라 할 수 있으며 나에게도 예외는 아니다. 예방은 미리미리 준비하여 놓는것이 경제적으로 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전문가는 의료실비보험은 남녀노소 모두 필요한 보험이며, 병원비에 대한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수 있기 때문에 선택이 아닌 필수보험으로써 한살이라도 젊었을 때 가입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필수보험 1순위"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자세히보기

메리츠화재 의료실비보험 무료상담전화 : 080-365-7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