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토] 에릭, '영화관 나들이 왔어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2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적과의 동침'(감독 박건용, 제작 RG엔터웍스) VIP 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에릭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김주혁, 정려원, 유해진, 김상호, 변희봉, 신정근, 양정아 등이 출연하는 영화 '적과의 동침'은 1950년대 한국전쟁 당시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적과의 동침'은 라디오도 잘 나오지 않는 석정리 사람들이 갑자기 들이닥친 인민군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펼치는 순박하고 유쾌한 로비작전을 다룬 웃음과 눈물의 감동 스토리로 오는 28일 개봉 예정이다.

    한경닷컴 변성현 기자 byun84@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링거 의혹 해명' 전현무, KBS 대상에도…"요즘 많이 힘들다"

      방송인 전현무가 '친정'인 KBS에서 데뷔 이래 처음으로 연예대상을 수상했다.지난 20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전현무는 대상의 주인공으로 호명됐다. 매년 대상 후보에 올랐던 전현무가 실제로 대상을 받은 것은 6년 만에 처음이다.전현무는 수상 직후 "당연히 박보검이라고 생각했고 KBS는 솔직히 예상 못했다"고 말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현재 전현무는 KBS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 중이다. 그는 "사장님들이 하는 프로그램이라 내가 하는 역이 별로 없다고 생각했는데, 큰 상을 줘서 정말 감사하다"고 했다.이어 "진짜 '찐'으로 SBS 소감만 준비하고 있었다. 정말 예상을 못했다"며 "20년 전 KBS 아나운서 시험을 준비하며 이곳에 들어오겠다고 다짐했던 기억이 난다. 20년 만에 이런 큰 상을 받게 돼 믿기지 않는다"고 소회를 밝혔다.전현무는 개인적인 어려움도 함께 털어놨다. 그는 "2025년 요즘이 많이 힘들다. 이래저래 힘들기도 하지만, 아버지가 편찮으시다. 웃기는 일도 하면서 아버지 병원도 왔다 갔다 하면서 물리적으로 힘든 요즘을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이어 "더 좋은 사람이 돼서 저를 보면 흐뭇한, 바른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이래저래 많이 힘든 연말이다. 2026년에는 다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앞서 전현무는 시상식 초반 이찬원과 함께 '올해의 예능인상'을 수상했을 당시에도 특유의 너스레를 보였다. 그는 "사실 (대상) 기대는 없죠?"라고 말한 뒤 "제가 6년째 대상 후보로 병풍을 서고 있지만, 그 자체만으로도 감사하다. 올해는 그

    2. 2

      [포토+]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콘서트'의 주역들 (KBS 연예대상)

      개그맨 윤승현, 박은영, 이수경, 나현영, 송필근, 조수연, 신윤승, 김영희, 이상훈, 송필근, 송병철, 박성광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김영희△나현영△윤승현△박은영△이수경△송필근△조수연△송준근△박성광△신윤승△이상훈△송병철△조수연-신윤승△김영희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개그콘서트'의 미래, 'KBS 34기 신인 개그맨' (KBS 연예대상)

      KBS 34기 신인 개그맨(강명선, 강주원, 김가은, 손유담, 서성경, 서유기, 손민경, 유연조, 안현우, 어영진, 윤재웅, 조진형, 한수찬, 황혜선)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서성경△한수찬△어영진△유연조△손민경△황혜선△손유담△김가은△강주원△안현우△서유기△강명선△윤재웅△조진형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