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7년째 연애중' 장연주-돈스파이크, 다정한 애정행각 포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수 장연주와 작곡가 돈 스파이크의 다정한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두 사람이 유럽여행 중 포착된 애정행각 사진으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002년 장연주의 1집 앨범 작업에 돈 스파이크가 편곡작업을 참여하면서 인연을 맺기 시작한 두 사람은 현재 7년째 연애 중이다.

    대중들에게 지금까지도 사랑 받고 있는 고백송 '여가' 역시 이들의 합작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장연주와 돈 스파이크는 2009년 플레이 크리에이티브 그룹(Play Creative Group)을 설립, 본격적으로 의기투합하여 작년 9월 '와칭미'(Watching me) 첫 싱글앨범을 발매했다.

    이어 지난 2월에는 프로젝트 그룹 '러브마켓'(Love Market)을 만들어 두 번째 싱글 앨범을 발표했고, 4월 1일에는 러브마켓의 '양송'이라는 곡을 선보였다.

    한편 러브마켓의 활동 이외에도 돈스파이크는 5월 중 자신의 첫 솔로음반을 준비중이며, 장연주 역시 한국과 일본을 넘나들며 활발한 공연 활동과 싱글 음반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 오세영, 황희 주연의 '판사 이한영'은 거대 로펌의 노예로 살다가 10년 전으로 회귀한 적폐 판사 이한영이 새로운 선택으로 거악을 응징하는 정의 구현 회귀 드라마로 2일 첫 방송 예정이다.△MBC '판사 이한영'의 이재진 PD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황희, '이글이글 강렬한 눈빛'

      배우 황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 오세영, 황희 주연의 '판사 이한영'은 거대 로펌의 노예로 살다가 10년 전으로 회귀한 적폐 판사 이한영이 새로운 선택으로 거악을 응징하는 정의 구현 회귀 드라마로 2일 첫 방송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오세영, '돋보이는 청순 미모'

      배우 오세영이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 오세영, 황희 주연의 '판사 이한영'은 거대 로펌의 노예로 살다가 10년 전으로 회귀한 적폐 판사 이한영이 새로운 선택으로 거악을 응징하는 정의 구현 회귀 드라마로 2일 첫 방송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