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민규, 아내에 벤츠 선물 이어 신혼집 인테리어에 1억 지출 '눈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내에게 억대 벤츠를 선물했단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됐던 이민규가 이번엔 호화로운 신혼집 인테리어를 공개했다.

    본인의 키가 168cm라는 점을 살려 '키작은남자'들을 위한 특화된 쇼핑몰로 연매출 50억원을 달성한 이민규는 ‘화성인 X-파일’에 등장하면서 화제를 불러모았다. 또한 교제중이던 연예인 뺨치는 미모의 심민정씨와 결혼해 부러움을 샀다.

    두사람의 신혼집은 30평 규모이며 인테리어에 1억을 소요할 정도로 공을 들였다. 화장실과 벽은 이태리 최고급 대리석을 사용했으며, 거실 화이트 소파는 악어가죽으로 2천만원을 호가한다는 후문이다.

    젊은 부부답게 심플한 화이트&블랙을 컨셉으로 집 전체를 꾸몄으며 레드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이끌어냈다.

    이민규의 집 공개에 여성네티즌들은 “럭셔리한 호텔 같다”, “같은 여자가 봐도 부럽다”며 관심을 보였고 인테리어 정보를 공개한 사이트도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