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쌍둥이 형제 옹알 대화' 내용 드디어 밝혀졌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쌍둥이 형제 옹알 대화' 내용 드디어 밝혀졌다
    쌍둥이 형제의 옹알이 대화 내용 드디어 밝혀졌다.

    최근 시선을 모았던 기저귀를 입고 옹알이 대화를 하는 쌍둥이 형제의 대화를 번역한 영상이 공개된 것.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쌍둥이 형제의 옹알이 대화 자막버전'이 올라왔다.

    쌍둥이 형제의 손동작 발동작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자막은 짝짝이로 신은 양말과 맨말에 대해 깊은 대화를 나눈다.

    특히 형제 중 한 명이 "요즘 지진 어떻게 생각해? 파도가 파팍팍팍 치고 땅이 흔들렸대. 해일이 이만큼 일어났대"라고 말하지만 다른 한 명은 "난 관심없어" 라고 일관되게 손을 내저어 웃음을 유발한다.

    자막은 동영상에 달린 댓글 중 최고 인기 댓글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자막에 채택된 네티즌은 "얼떨결에 써본 댓글이 이렇게 파장이 클 줄이야"라고 소감을 남겼다.

    자막을 본 네티즌들은 '자막이 딱 들어맞는다' '해일 얘기에서 빵 터졌다' '자막 만든 사람 천재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pluginspage="http://www.macromedia.com/go/getflashplayer"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llowScriptAccess="always" />




    ADVERTISEMENT

    1. 1

      [속보] 누리호 부탑재 위성 5기 교신 성공

      누리호의 주 탑재 위성인 차세대 중형위성 3호(이하 차중 3호)가 국내외 여러 지상국에서 양방향 교신에 성공한 데 이어 부탑재 초소형(큐브)위성 5기도 최초 교신이 확인됐다.27일 우주항공청은 오전 1시 1...

    2. 2

      SK바이오팜, 두 번째 방사성의약품 후보물질 도입

      SK바이오팜은 미국 위스콘신대학 기술이전기관(WARF)로부터 방사성의약품( RPT) 후보물질 ‘WT-7695’의 글로벌 개발 및 상업화 권리를 도입하는 기술이전(라이센스 인) 계약을 체결했다고 ...

    3. 3

      이해진 "사업성 매력적이라 제안"…송치형 "인생서 가장 길게 고민"

      이해진 네이버 의장은 27일 경기도 성남시 네이버1784에서 열린 네이버-두나무 주식교환 관련 공동 기자간담회에서 거래 결정 배경에 대해 "사업적으로 세상에서 안 해봤던 시도를 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라 제안하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