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히로스에 료코, 22일 둘째 아들 출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일본 여배우 히로스에 료코(30)가 2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출산했다고 밝혔다.

    히로스에 료코는 "2.1킬로그램의 남자 아이가 태어났습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이어 "이런(대지진) 상황에서 감사의 마음을 가져도 될까 고민했는데요, 매일 뉴스를 보면서 바다, 하늘을 보면서 가슴이 아파서 많이 울었습니다"라며 조심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희망과 용기, 빛을 안고 앞으로도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며 살아가고 싶습니다. 여러분에게 하루라도 빨리 미소가 돌아올 수 있길…"이라고 전했다.

    히로스에 료코는 지난 2004년 모델 겸 디자이너 오카자와 다카히로와의 사이에서 첫 아들을 낳고 2008년 이혼, 지난해 캔들 아티스트 캔들 준과 재혼 발표와 함께 임신 소식을 알렸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2. 2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3. 3

      [포토+] 황희, '이글이글 강렬한 눈빛'

      배우 황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ADVERTISEMENT

    ADVERTISEMENT